
씨발 이러니까 점수가 떨어지지 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ㅋㅋ
건틀렛 씨발ㅋㅋㅋㅋㅋ
아 진짜ㅋㅋㅋㅋㅋ얼척이 없네 씨발ㅋㅋㅋㅋㅋㅋㅋ
나유빈이 좀만 버티면 이길만한 판 꽤 있었는데ㅋㅋㅋㅋㅋㅋ
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

씨발 이러니까 점수가 떨어지지 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ㅋㅋ
건틀렛 씨발ㅋㅋㅋㅋㅋ
아 진짜ㅋㅋㅋㅋㅋ얼척이 없네 씨발ㅋㅋㅋㅋㅋㅋㅋ
나유빈이 좀만 버티면 이길만한 판 꽤 있었는데ㅋㅋㅋㅋㅋㅋ
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