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기업이 사업에 방해된단 이유로 용병 고용해서
밀어버리는 건 그렇다 치는데 웃기게 묘사해서 그렇지
부사장 휴가가려는데 기후조작기가 없으면 좆되는 날씨에
해변에선 침식체가 일상적으로 나타나는게 당연한 설정
ㄹㅇ 인간들 어케 살아있는거냐
대형기업이 사업에 방해된단 이유로 용병 고용해서
밀어버리는 건 그렇다 치는데 웃기게 묘사해서 그렇지
부사장 휴가가려는데 기후조작기가 없으면 좆되는 날씨에
해변에선 침식체가 일상적으로 나타나는게 당연한 설정
ㄹㅇ 인간들 어케 살아있는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