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트는 손컨해서 아티 먹고  전투만 오토로 돌린다는 전제하에


47~50층 다 떠서 해봤는데 49층까진 오토 가능함.


필자 스펙은 패치전엔 47층까진 보방 오토는 가능했고 48층부턴 손컨하면 거의 원트하는 정도였음.

(올컬렉, 메스충 1셋, 허메골골 2셋, 나머진 잡셋)


50층은 공지했다시피, 크로노스 베타인데 130렙짜리라 생각보다 공격력 꽤 아픔


오토로 했다가 함선 터지기 직전에 강종하고 10분뒤에 손컨으로 깸.



한줄요약 : 49층까진 보방 오토 가능. 50층은 손컨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