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달전만 해도 챈에 박정자 버리고 시그마 풀매수한거
태포 버린거 같아서 아깝단 소리 많았는데
신캐들 나오고 보니 공익은 잡을려고 하면 잡을만 하단 소리 나오고
박정자는 신규 오퍼에 카운터 맞고
시그마가 다시 떡상하네
2달전만 해도 챈에 박정자 버리고 시그마 풀매수한거
태포 버린거 같아서 아깝단 소리 많았는데
신캐들 나오고 보니 공익은 잡을려고 하면 잡을만 하단 소리 나오고
박정자는 신규 오퍼에 카운터 맞고
시그마가 다시 떡상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