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6일에 귀농해서
7일에 kt인터넷 신청함 이벤트때가입한거라
제휴카드만들면 월 만오천원할인해줌
(발동조건으로서 8월안으로카드를 받자마자 어느정도 써줘야함)
그래서 쓰는거야 뭐 아무문제없으니 콜때리고
카드발급했는데 니미 24일이되는 오늘까지안옴
참고로 이 제휴카드뿐만아니라 다음달부터
아파트월세받을카드도 같이신청함 (총2장)
물론 이사온날 전입신고때려서 안오거나할일없음
그래서 재발급신청하고 등기번호 가지고
우체국 전화해서 어찌저찌 배달부아재랑 전화가됐는데
예전부터 이집이 내가 사기전까지 2년빈집이었던지라
전에옆집할매말듣고 원래 아무도 안사는줄알고 오지도않았다는거ㅋㅋㅋㅋㅋㅋㅋ
이사오고나서 아얘 방문자체를안한거임.
문앞에와서 돌아간것도아님 그냥 안옴.
그래서 개빡치는데 연세도있으셔서
욕은못하고 어떻게책임질거냐했는데 계속죄송하다
하시더라 할인금액만 몇년걸치면 적지않은금액인데
우체부도 그분만 계속 여기오는거같고
앞으로 계속 볼사이같아서… 고민하다
우체국 고객센터 전화해서 바로찌름
불맛좀보소 아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