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박정자도 어지간히 해먹긴했음 knsM_ 추천 4 비추천 2 댓글 8 조회수 250 작성일 2021-08-24 09:14:02 https://arca.live/b/counterside/32628055 ㅅㅂ 솔직히 전열에서 다쳐맞고도 뒤에서폿하고박정자때문에 뚫지도 못하던거 세리나나오고 뻥뚫림 추천! 4 ( 0) 비추! 2 ( 0) 공유 댓글 [8] Brune 2021-08-24 09:14:34 한 6개월 해먹었나 펼쳐보기▼ knsM_ 2021-08-24 09:14:49 오퍼나올때부터 해먹었을걸 펼쳐보기▼ Brune 2021-08-24 09:16:26 오퍼 파괴력이 너무 강한 거 같다. 캐릭터가 주도하는 메타는 뭐 성능이랑 업밴 따라 가위바위보라도 되는데 박정자나 세리나나 무상성처럼 말도 안 되게 나오니. 펼쳐보기▼ 돌계뉴비 2021-08-24 09:14:41 문제는 그 박정자로 돈을 빨아먹자마자 카운터 세레나 출시<<<이게 좆같은 거지 솔직히 오래 해쳐먹은 건 맞음 펼쳐보기▼ 돌계뉴비 2021-08-24 09:15:44 심지어 정자만 뒤진 게 아님 킹은 이제 다시 공중디펜더 됨 펼쳐보기▼ 극한의가능충 2021-08-24 09:14:58 근데 죽는게 박정자 혼자면 모를까 캐릭까지 같이 죽으니.. 펼쳐보기▼ knsM_ 2021-08-24 09:15:37 버프메타 고로시 당할것같긴했음 펼쳐보기▼ xile 2021-08-24 09:16:26 박정자는 오래해먹긴 했지. 이볼브원만 문제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어 씨발 야 [4] 열상 2021.08.24 110 5 그래.. 카운터고 나발이고 [4] 촤드 2021.08.24 117 0 생각해보면 최근 몇주 시그마가 정자보다 많았음 [3] 초승달 2021.08.24 119 1 근데 오퍼가 1주년이잖아 [3] 베버 2021.08.24 113 0 성능 좋은 신캐 나오면 천장 치면 세리나 뽑을 수 있는데 극한의가능충 2021.08.24 62 0 이번에 박정자 6렙해줫는데 이히힝 2021.08.24 99 0 금태는 어둠의 킹단을 조심해야 할 것 [2] Rhidelz 2021.08.24 77 0 이터니움 적금 '개방' [1] 열상 2021.08.24 87 1 건틀렛 이볼브원 낚시덱은 씨발 어이가 없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워렉 2021.08.24 293 1 헤으응 눈나... ㅇㅇ 2021.08.24 34 0 뉴비 문크예거 뽑는거 조ㅎ음??? [5] aaaBbB 2021.08.24 107 0 근데 세리나는 지금이라도 빨리 해결해야함 [4] 병아리가삐약삐약 2021.08.24 364 1 캐릭이 버프에 극단적으로 의존하니까 ph_1 2021.08.24 79 0 PTSD 온라인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08.24 49 0 아 진짜!!!!! [2] Tiferet 2021.08.24 75 0 세리나 PVE 기믹용 버프도 날려버리나? [4] 에트리안 2021.08.24 123 0 근데 세리나 응딩이는 진짜 전설이네 [2] 1q2w3 2021.08.24 122 1 스포 와 모네 존나 커엽네 [2] 플라스틱러브 2021.08.24 192 0 나만 리코리스스킨 터치 안먹냐 [1] ㅁㅇ 2021.08.24 102 0 난 스비가 킹 죽였다고 생각안함 [2] 베버 2021.08.24 134 1 모네모네? 모네 모네 ㅁㄴ [4] 종근당건강 2021.08.24 111 0 본인 아직 50층도 못 밀었는데 으으윽 2021.08.24 51 0 이건진자말도않되 [1] 나도줘 2021.08.24 95 5 근데 박정자도 어지간히 해먹긴했음 [8] knsM_ 2021.08.24 250 2 아 호라이즌 각성이겠지? 클로저스하다옴 2021.08.24 62 0 건틀렛 건모개씨발앰썅족ㅁㅂ [9] bean 2021.08.24 151 0 이거 다시 지워야겠네 [1] eca 2021.08.24 100 0 이제 집가서 스토리볼거임 [4] 베버 2021.08.24 91 0 아니 대문짤 뭐임???? [1] ㅇㅇ 2021.08.24 81 0 ㅋㅋㅋㅋ이볼브원 씹년아 벌려!!!!! [1] 나초 2021.08.24 99 1 밸런스는좀 슬프긴하다 콘승2 2021.08.24 99 0 진짜 이래도 이볼브원 파밍할거냐고 핵들고 협박하는수준인데 [3] Ludovicus 2021.08.24 123 0 오늘 이새끼로 600점 수직상승함 [1] dlbodkel 2021.08.24 108 2 관리자도 취향 참 독특한듯 [1] 펜도르 2021.08.24 161 0 요즘 카사가 재밌음 [1] 한정없찐 2021.08.24 119 0 킹은 이제 다시 카챈 아이돌이다 [8] Rhidelz 2021.08.24 192 1 ✋질문 나유빈 종결이 허메골골 체체야 체회야? [4] 너구리 2021.08.24 182 0 카운터 안녕하세요 [2] 엘레누아 2021.08.24 96 2 이거 딸래미가 대딸해주고 있는거임? [6] 느검마비아그라먹방 2021.08.24 234 -2 ✋질문 요즘 할거없어서 리세계 하나사고 찍먹해보려는데 [11] ㅁㄴㅇㄹ 2021.08.24 255 0 시발ㅋㅋ 킹뽑을라고 130장 스택쌓여있는데 [1] 윙클쓰 2021.08.24 136 0 소신발언 하는데 세리나는 스비 새끼들 실수 맞음 [2] ㅇㅇ 2021.08.24 185 1 ssr 선택권 뭐받는게 좋아보이냐 [2] ddalddal 2021.08.24 119 0 소신발언 ) 사실 이볼브원 덱이라 누가 뒤지든 상관없음.. [7] ㅇㅇ (182.226) 2021.08.24 179 -18 그나마 오퍼라 분탕력좀 약하지 [2] 베버 2021.08.24 13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24 09:1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