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나유빈 종결맞추려고 모아뒀던 셋바 튜바로 허메골골 종결 준비중인데
이거 크라운이야 아니면 무브먼트를 쓰는게 좋은거야?
보니까 무브먼트가 회피스텟이 있어서 나유빈이 회피옵션있어서 쓰는것도 나쁘지 않은데
크라운이 근거리 감소가 붙어서 잘 모르겠네
지금 나유빈 종결맞추려고 모아뒀던 셋바 튜바로 허메골골 종결 준비중인데
이거 크라운이야 아니면 무브먼트를 쓰는게 좋은거야?
보니까 무브먼트가 회피스텟이 있어서 나유빈이 회피옵션있어서 쓰는것도 나쁘지 않은데
크라운이 근거리 감소가 붙어서 잘 모르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