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 찾아보면 막 누가 지시하면서 어디어디 치는거라 들었는데
컨소보면 협력전은 진행되는데 다들 조용하고 이걸 쳐야하나 고민만하는중
레이드도보면 애들이 안치고 들어가자마자 나가던데 그러면 뭐 추가 이득같은게 있음?
공략 찾아보면 막 누가 지시하면서 어디어디 치는거라 들었는데
컨소보면 협력전은 진행되는데 다들 조용하고 이걸 쳐야하나 고민만하는중
레이드도보면 애들이 안치고 들어가자마자 나가던데 그러면 뭐 추가 이득같은게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