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히려 흔한 왕도물처럼 혼자남아서 아군후퇴시간벌면서 부상입고 힘을 잃어버리는 클리셰였다면 노잼이었을듯.


난 저기서 설마 빤스런할지 진짜 몰랐음. ㅋㅋㅋ


그리고 빤스런한후 아무일없이 제자랑 사이좋게 일하는것도 신기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