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예스 이 새끼들 민초과자 이렇게 잘만드는데 웨 지금까지 안만들었음? 이거 직무유기임


그리고 오리온 초코파이는 진짜 무난하고 맛있게 잘만들었더라


민초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도 먹을만한 맛임


오예스는 민초단용


민초파이는 입문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