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p있는 모바일겜 대부분이 나중가면 pve컨텐츠가 없어서 pvp위주로 게임하는걸로 알고있는데 카운터사이드는 어떰?


지금 상황이 콜라보캐릭 없으면 건틀릿은 아예 못하는 수준이라고 봐야되는거같은데 


적당히 월정액이나 무과금으로 할거면 어차피 건틀렛 빡시게 못하니까 크게 상관없겠지만


기존에 키운게 각성캐릭이 아무리 많아도 앞으로 돈 한달에 10~20만원씩 쓸 생각 있으면 무조건 콜라보캐릭 있는 리세계 사서 다시 시작하는게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