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글고보니 바캉스는 챌린지모드가 없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94
작성일
댓글
[1]
xile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래도 소드는 카운터쓸수있을듯 서윤정도?
[4]
126
0
둘다 막막하네
70
0
이번패치로 떡상할 샛기들
[7]
160
0
솔붕이들 불러와야지 ㅋㅋ
[1]
61
0
솔메 장비 개판인데 ㅈ됐네
[2]
95
0
그런데 노각주시윤이
[6]
170
1
님들아 복귀 뉴비 질문
[6]
93
0
신지아 서윤 2호기만들었는데
[7]
163
0
베로롱2호기각인가
78
0
혹시몰라서 2호기 뽑아놨는데 잘뽑아놓은거같음
[13]
181
3
아사나기 여고생 피규어 리뷰 뜸
[3]
239
1
격전 패널티랑 업도 사다리타기인가봐
[9]
156
0
패노 이제 봤는데
156
0
카운터 피깎이는거 피해제한에 막힘?
[3]
115
0
모더쪽에는 베로롱기용무조건해야겠다
[2]
102
0
없뎃이긴 하지만 좋은점
69
0
무슨 얘기중임?
[2]
80
0
격전 별로 화안남
69
0
카운터 좆망 이네??
[4]
146
6
모더b 존나웃긴점
[29]
1624
50
월정액 2일남았는데 충전해?
62
0
"이볼브원"의 힘을 쓰면...
[3]
135
0
중고사기를 3글자로 줄이면
[2]
113
1
글고보니 바캉스는 챌린지모드가 없네
[1]
94
0
내일 오후 세시까지 갓겜 못하네ㅋㅋㅋ
62
0
이번 격전은 카운터만능주의적 발상에 도전하는 것이다
97
1
아니 업데이트가 무슨 오후 3시까지야!!!!
59
0
왜 열심히 머리 굴려서 플레이 하면 지고
73
0
소드 스나 뭐써야되냐
[4]
102
0
저거 오토대회 가능하겠어?
[3]
123
1
야스!!!!!
[3]
95
2
근데 피깍은 ㄹㅇ 막막하네
[6]
137
2
소드 답은 야누스 스커피 불불이다..
72
0
돈까스망치가 나설땐가
69
0
다음주가 각시윤이냐
79
0
200장 모아서 한꺼번에 만들까
[2]
94
0
이유리 없어서 격전 매우 꼽네
[7]
186
0
근데 점검 존나기네
79
0
소드 야누스 역상성이네 아 ㅋㅋ
[2]
181
0
솔저사이드 채널입니다
[1]
84
0
님들 모더는 디펜더고 소드는머임? 애도디펜더임?
[11]
126
0
오 라이스버거 또 나오는건가
[2]
104
0
이볼브 나오고 타이탄 병신된거같아서 걍 방치했는데
120
0
구인/구직
뉴비 친추 해줘!
[5]
155
2
내일 념글예상
[4]
8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