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 복귀한게 천장을 치긴 했지만 미니스트라가 계기였고


늘었다고는 못하겠지만, 덕질하는 통에 많이는 그린듯.



또 맘에 드는 거 있으면 그려오겠습니다. 관심줘서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