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펭귄모네도 기숙사에 배치 가능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30
작성일
댓글
[2]
xile
ㅐ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포
주시윤 이새끼 지금 포지션에 위기가 오고있음
[6]
309
0
카붕이 성불한다
[1]
78
1
아 이러면 라라예거뽑는게 좋은것같은데
[2]
158
0
✋질문
두달차 뉴비 양하림/에델 중에서 고민중입니다ㅠㅠ
[10]
137
0
뭐지 이거
[1]
75
0
본인 여친 소개해드림
113
0
다이브 베로니카 스충 쓰면 안대는거엿어?
[6]
206
1
니가와는 어떻게 쓰는거야?
[1]
82
0
스포
이벤트 한짤요약
[5]
1527
74
이거에 셋바질을 해야하나
[6]
114
0
뭐야 노조 씹새끼라면서
[9]
144
0
로자 스킨사려햇는데 포기함
[2]
84
0
알렉스 보고싶어서 복귀햇다
[14]
130
5
제 아내 이쁘죠ㅠㅠㅠㅠ
[8]
161
-8
창작
스포) 이수
[28]
2944
105
에델이 진짜 갓갓이구나
[1]
139
0
힐데년 각시윤한테 줘팸이나 당해라
68
1
스포
성격을 말한게 아닌데
[4]
174
3
스포
기념으로 남기실 수 있게 제가 인생샷 한장 찍어드리죠
126
4
고르디우스 전대장은 이랬으면 좋겠다
[13]
171
1
싸움에서 체급도 중요하지만 테크니션도 중요함
109
0
개선
지금 관리부 -> 한계초월 에서 대상변경하면 안되는 버그있음
[9]
144
0
스포
베로니카vs로조는 그거일듯
[2]
177
1
펭귄모네도 기숙사에 배치 가능함?
[2]
130
0
아티 뭐고름?
[6]
86
0
스포
이거 풀버젼 곧 월페이퍼로 뜨겠지?
[4]
236
3
이유미같은 왕찌찌보단
[2]
145
0
창작
카붕이 드디어 트레이싱하며 마음에드는거나옴
[22]
1174
42
✋질문
뉴비 1소대2소대 부탁~해요
[8]
119
0
스포
출력이 강하다고 꼭 이기는건 아니래
[6]
145
0
다이브 46층부터 50층 꺠는거 많이 어려움?
[3]
102
0
맨날 1등하던애 있던데
[1]
109
0
드디어 이벤트스토리 보겠네
[1]
92
2
다이브 다돌때 채용권몇개줬지?
[2]
109
0
격전지원 기간내에 3번만 가능한거임?
[9]
126
0
✋질문
함선은 뭐 업글해야함?
[11]
145
0
퀸 초재생능력 넣어주고 다시 특수기에 메카닉 스턴 넣어야됨
[4]
148
0
각서윤 좋은거맞음?
[19]
204
1
카붕이 이제 스토리 민다
[2]
86
1
48층 도저히 못 깨겠다
[6]
135
0
카운터등급은 이겜 공격력 같은거임
107
0
스포
근데 일반적으로는 출력순으로 강한게 맞지않음?
[5]
174
1
스포
구관리국 하니까 궁금해진건데
[1]
136
0
격전 필수파츠 없으면 걍 손가락빨아야함?
[5]
152
0
스포
등급이 절대적인건 아니긴해
[4]
20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