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로비 만지작대고 노는데 자괴감 오지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65
작성일
댓글
[8]
지붕
하랍픽업좀
촤드
클로저스하다옴
머때매안뎀
왕소라
머때매안뎀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벤트 스토리 개꿀잼이네
77
0
맛따돈가스펀치덱은 전략전 공격덱으론 별로구나
[1]
75
0
와 쿼츠 너무 없어
[1]
60
0
자꾸 무고한 캐릭터들한테 페도 프레임 씌우려하는데
[6]
108
-1
출소했다!
[2]
101
-6
창작
이볼브원 그려왔어
[30]
1963
85
야라이즌 메카닉 확정이지?
58
0
오예 띄웟다
[1]
91
3
이거 완전 이거아니냐ㅋㅋㅋ
[2]
107
1
코핀버프 받은 아라크네 딜 장난없네
[1]
104
0
릴리는 페도인가?
[3]
112
0
Cu 쓰지도 않아는데 타지역에서 포인트 있다고 오는거 뭐지
[3]
79
0
지금 인기있는 플로라메이드 첨 공개됐을때
[9]
184
0
딸래미 스킨 너무 귀엽다
[2]
102
0
다이브 끝나면 다음엔 언제 갈 수 있음?
[7]
106
0
니 지금까지 보급소리롤 모르고 살았는데
[4]
134
0
"애정충"
[4]
99
0
이거 그냥 놔두면 가겠지?
[11]
145
0
46층 깨나?
[4]
87
0
카사 하는거 들켜도 안심인 이유
[3]
99
4
호진이따먹고싶다
[2]
83
0
캬 이게 간지 아니겠노
[7]
179
0
9월이다
148
0
로비 만지작대고 노는데 자괴감 오지네
[8]
165
0
좆됐노 안정적으로 돌아가던 오토덱 기록 다 날아갔다
[6]
86
0
각성캐최고지존이누구임?
[6]
139
0
세계관 최강의 아싸가 탄생했다고!!
[1]
110
2
오 방금 개역겨운 창작이 생각남
[7]
127
-3
창작
에델 뽑은 기념 손낙서
[9]
775
32
월초는 역시 기분이 새롭고 좋군
61
0
포인트 나보다 적게날렸으면 좌절하지마라
[5]
87
2
✋질문
뉴비 질문) 기채권 머 뽑아야됨?
[7]
144
0
릴리 스킨 vs 옌싱
[9]
160
0
대회
카생순) 에이미는 사랑입니다☆
[1]
110
2
의외로 없어도 되는 캐릭
[6]
140
1
(권한 없음)
[2]
78
0
비치타올 야해서 못쓰겠다는 새끼들 텨나와라 씨발
[5]
205
6
아니 코핀6 스킬을 개판으로 쓰고있었네 ㅋㅋ
[5]
109
3
✋질문
융합 질문점
[8]
109
0
일단 무지성복귀하고 본다
[3]
82
0
이거 이사온 집 조명인데 어떰?
[8]
174
0
허밍버드 한두개만 더 풀어줘...
56
0
전용무기에는 로망이 있다
[2]
107
0
오늘 셋바 80개가 뭔소리임?
[7]
167
0
스충 조작된게 분명함
6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