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신맞고나서인지 기운빠져 골골대면서 저번에 올렸던 메박이 아이디어 구걸글에 달린 댓글 읽던중 여러 의견을 주신와중에 제 추억속에 잠겨있던 것을 깨우는 댓글을 발견하게 됬으요
![]()
Aㅏ, 내가 어릴때 그림을 처음 그리게 된 계기이자 지금까지 아마 메박이를 벗어나지 못한 계기가 아닐까 하는 저 단어.
변신로봇하면 먼저 떠오르는것이 트랜스포머, 원작이나 영화나 애니매이션 등을 보신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그 변신로봇들이 합체도 하기에 헤어나올 수 없었습죠. 물론 전 영화를 먼저 접한 후에 원작이랑 관련 게임들을 찾아봤슴다.
그러던중 저 댓글을 보고 꽤 옛날에 중학교까지는 트포 그림을 줄창나게 그렸던 트창인생을 살았던 때가 떠올랐고 지금 카사 보면 메카닉 유닛인데 그냥 달랑 차량이나 전투기같은거 두고있는걸 보고 이참에 추억 생각난김에 섞어버릴까 해서 한번 천천히 실행해보려 함다.
가장 좋아하던 합체로봇이 있는데

디셉티콘의 컴배티콘, 브루티커스를 아마 많이 참고해서 진행할것 같슴다.
우선 첫번째 대상으로 지목한 카사의 메카팀은.....

페넷폭스: 올드아머드 팀으로 결정한 상태고 1차는 험비를 먼저 작업했슴다.

(원본)

(완성본)
간만에 옛추억 돋아서 뭔가 색다른 기분이 들기도 했는데 역시 몸이 옛날같지 않아서 그런지 금방 손목 아파오네요...
긴글 봐주셔서, 그리고 늘 잉여스러운 제 글을 봐주시는 여러분께 감사하며 사랑합니다.
메박이는 영원하리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