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적자셋이랑 단테스충셋은 각성 2마리 줬는데 나머지 소대 sr이나 r들 템은 뭘 껴야함? 그냥 일반장비 공,체,방 세트 맞춰서 끼다가 차츰차츰 레이드장비나 메이즈, 전당 같은거로 바꾸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