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갑자기 궁금한데 다들 PC로 겜함?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41 작성일 2021-09-02 14:54:35 https://arca.live/b/counterside/33240384 난 컴이 편하긴 하한데 결제할때 전당 이런거 짜둔거 다 없어져서 걍 폰으로 하는중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diqkf운터 2021-09-02 14:54:52 카사는 컴겜 펼쳐보기▼ ㅇㅇ 2021-09-02 14:55:34 결제할 때 안불편함? 난 갔다오면 개빡치던데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09-02 14:57:37 필요하면 결제만 슥 하고 돌아옴 펼쳐보기▼ 왕소라 2021-09-02 14:54:58 난 둘다 펼쳐보기▼ 화선 2021-09-02 14:56:23 폰 펼쳐보기▼ ㅇㅇ 2021-09-02 14:56:44 자기전에 폰켜서 뭐살지 고민하면서 잠듬 펼쳐보기▼ 헤으응 2021-09-02 14:58:20 켜놓고 다른게임함 펼쳐보기▼ ㅇㅇ 2021-09-02 14:58:43 일할땐 폰 집에선 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늘도 보급소 채용권 안뜨면 깡쿼츠 뽑 한다 [2] 프룸 2021.09.02 84 1 각시윤 기다리기 힘드네 UT 2021.09.02 90 0 게이들아 그림쟁이 미안하다 [21] 딸기맛슈나 2021.09.02 1391 71 건틀렛 나유빈 풀렸네 ㄷㄷ 퀸덤 2021.09.02 126 0 근데 가은콘과 양대산맥으로 킹콘 진짜 많은 듯 [6] Rhidelz 2021.09.02 99 0 이볼브원 - 각시윤 기간차가 7주네 독호메 2021.09.02 95 0 ✋질문 레이드 숟딜 하라는데 [22] 토마호크스테이크 2021.09.02 253 0 내년 만우절 스킨은 공익 각시윤 ts다 [2] 누소 2021.09.02 105 1 함선 뭐건조할가??? 유돌이가잘할게 2021.09.02 130 0 어린이날 스킨 또 하려나 [1] 팔도 2021.09.02 85 0 카챈응 호출기 어케쓰는거냐? [4] 영원한라뉴비 2021.09.02 75 0 코스트의 가치 [2] 유나펀치 2021.09.02 102 0 ✋질문 카린이 다이브 50층 질문좀 [11] 플로리 2021.09.02 109 0 (중요)스킨 살때 의외로 신경 써야 되는거 [3] 씨에스 2021.09.02 167 0 할로윈 테마 공익 스킨 출시 Rhidelz 2021.09.02 65 -1 그래서 유나 알은 누가 수정시킨거임? [10] 머때매안뎀 2021.09.02 126 0 와 공익 배리어역류인가 이거 머야 [3] 샷건 2021.09.02 97 0 진짜 이새끼 노벤이면 겜 섭종이다 [3] 클러스트 2021.09.02 117 1 암탉유나 좋네 [2] 화선 2021.09.02 105 0 유나 배뷰지 가리고 나오면 [10] 팔도 2021.09.02 265 0 씨발 이게 게임인가? [4] ㅇㅇ (116.44) 2021.09.02 121 0 갑자기 궁금한데 다들 PC로 겜함? [8] ㅇㅇ 2021.09.02 141 0 이번 할로윈 스킨은 동정을 죽이는 마녀 유나다 헤으응 2021.09.02 78 0 애미씨발년들이 이게임재밌냐고 개새끼들아 [16] ㅇㅇ (211.50) 2021.09.02 222 -1 ??:생존기 개사기에 딜까지 쎈 사기캐 [4] 클러스트 2021.09.02 128 2 사실 누드패치 유나스킨 하나 나올때 됐지 [4] Rhidelz 2021.09.02 188 1 호라이즌이 각성유닛으로 나오나? [7] 독호메 2021.09.02 112 0 개인적으로 병아리 유나 스킨 나왓으면 좋겠음 [6] 시금치를싫어하는시그마 2021.09.02 123 4 1주년신지아 vs 운동회양하림 vs 웨딩베로 [8] 아뚝아뚝 2021.09.02 145 0 이벤도느라 이터니움 다썼는데 이제 뭐하지 [5] 허브맛솔트 2021.09.02 100 0 유나 스킨은 어떤 컨셉일까 [2] 팔도 2021.09.02 106 0 생존기에 딜까지 쌔면 말 다했지 [15] 머때매안뎀 2021.09.02 135 0 전통적으로 할로윈 스킨은 야했다 영원한라뉴비 2021.09.02 56 0 이 사원선택권 어디서 얻어? 샷건 2021.09.02 90 0 위기의 카사를 구할 유일한 희망 [2] ㅇㅇ 2021.09.02 98 -2 덱 짜달라고 하는 글 사진 올려도 됨? [3] 1286437 2021.09.02 89 -1 유나 할로윈스킨은 별로 받고싶지않은데 [6] 화선 2021.09.02 110 0 유나 할로윈 회로 돌린다 [4] 유나펀치 2021.09.02 102 0 던파 오늘자 레전드 [15] 액션쾌감 2021.09.02 160 2 그늘밑때 과연 스피라 확업나올까? 감동 2021.09.02 66 0 유나 할로윈은 ㄹㅇ 가능성있다 ㅋㅋ [1] ㅇㅇ 2021.09.02 83 0 피해내성인가 뭔가 그거 평타딜도 줄여줌? [7] 왕소라 2021.09.02 130 0 건틀렛 애미 씨발 좆같은 3코 각성캐 [5] 대가리깨졋서 2021.09.02 20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02 15:0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