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융핵누구한테 투자할까 펭귄국밥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32 작성일 2021-09-02 15:16:35 수정일 2021-09-02 15:16:40 https://arca.live/b/counterside/33241980 내생각에는 각성주시윤이랑 길티기어애들이 나은거같은데 어떻게생각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핵융합건전지 2021-09-02 15:17:19 오버플로 밀리아 둘 중 하나 펼쳐보기▼ 펭귄국밥 2021-09-02 15:18:34 오버플로잘쓰임? 본적이없는데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09-02 15:19:17 국밥픽임 경직면역 스턴면역에 받피증까지 있어서 힐러 붙이기엔 무리지만 4코어치는 확실하게 하고감 펼쳐보기▼ 핵융합건전지 2021-09-02 15:21:47 나 전당 5-4 5-5에서 잘 쓰는 중 펼쳐보기▼ 순애가낭만이다 2021-09-02 15:18:03 나라면 밀리아 아니면 구관검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09-02 15:18:40 밀리아 레이지 혹은 오버플로 펼쳐보기▼ 펭귄국밥 2021-09-02 15:19:05 오버플로는 어디용도야? 본적 없는데 펼쳐보기▼ ㅇㅇ 2021-09-02 15:19:19 오버플로 분탕 밀리아 3중택 펼쳐보기▼ 펭귄국밥 2021-09-02 15:20:14 오버쓸모없는줄알았는데 어디서 많이쓰이나보네 건용임? 펼쳐보기▼ ㅇㅇ 2021-09-02 15:21:01 건에서도 쓰고 그냥 아무덱에 집어넣어도 무조건 1인분함 펼쳐보기▼ ㅇㅇ 2021-09-02 15:37:14 밀리아가 젤 좋아보이는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네번째 쓰알함선 추천좀 [3] ㅇㅇ 2021.09.02 92 0 얘 고인되면 겜망함 ㅋㅋ [1] 에이미세컨드윙 2021.09.02 186 0 주시윤 어릴때 스킨 나올만하지 않나 [2] 가으응 2021.09.02 115 3 체방셋 하나 뽀개려는데 어케 생각함? [3] 루루카 2021.09.02 107 0 윌버 생존 어디 나옴? [2] 한우쟝 2021.09.02 87 0 데빌셋 쓸만한애가 카일이나 샤오린밖에없어보이는데 [8] 이지은이지 2021.09.02 140 0 불족 입갤 [4] 쿵쿵홍 2021.09.02 90 6 각유나 스킨이 안 나오는건 각성이라 그런거 아닐까 씨에스 2021.09.02 176 0 세트에 한정가구가 sr이랑 ssr 등급임? ㅇㅇ (58.239) 2021.09.02 72 0 골라 골라 선택권 한명 골라~~ [2] 진실의문 2021.09.02 91 0 카사가 스킨 소재는 엄청 많은데 Rhidelz 2021.09.02 115 1 스비가 스포해버려서 아쉽긴 해 [3] 클러스트 2021.09.02 162 1 애사심 72시간 남았는데 가능한거에요? [6] ㅇㅇ 2021.09.02 164 0 게임 갤이나 챈들 보면 별것도 아닌걸로 호들갑 떠는 애들 웃김 [4] 한우쟝 2021.09.02 136 -9 이거보니까 내가 카사 허송세월만 보낸건 아닌듯 [3] 헥토르 2021.09.02 110 0 솔 메박이들 너무 해 처먹엇다 [5] 하랍픽업좀 2021.09.02 138 0 아 술 조금씩 들어가니까 기분 조ㅓㅎ아지네 [12] 불타는백두산 2021.09.02 111 0 선택권 추천좀 부탁함..... [3] 페스츄리 2021.09.02 109 1 무리해서라도 ㅇㅇ 2021.09.02 83 0 색 개이쁘노 [3] 쿵쿵홍 2021.09.02 112 0 핑챙이 지수보단 쌘것같음 ㅇㅇ 2021.09.02 83 0 각성 아키 출시기원 121일차 [2] 클러스트 2021.09.02 101 0 건틀렛 공익 밀리아한테 쳐맞으니까 개피되네 [13] 던붕이 2021.09.02 270 2 ✋질문 융핵누구한테 투자할까 [11] 펭귄국밥 2021.09.02 132 0 각시윤은 영원한라뉴비 2021.09.02 96 -1 와씹 팔레스3 개쌔네 [2] ㅇㅇ 2021.09.02 139 0 근데 진짜 솜사탕 공익스킨 있음 좋을 듯 [12] Rhidelz 2021.09.02 142 4 하랍도 혼란 없애버리자 [2] 이거갓겜이냐 2021.09.02 97 0 각시윤이 사기일수밖에 없는게 [2] 왕소라 2021.09.02 153 0 각시윤 솔저들 피 95퍼 이하면 즉사 이런거 달고 나오는거 아냐 [2] 에이미세컨드윙 2021.09.02 102 0 3코스트의 가치 [5] 클러스트 2021.09.02 114 2 카붕이 야간 근무 끝나고... [2] 클린유저 2021.09.02 76 0 잘자 콘 잘아줘 [1] 누소 2021.09.02 84 0 ㅖㅏ 쿵쿵홍 2021.09.02 61 -2 백스탭 막는 캐릭 하나쯤 있으면 좋겠다 [4] 크리스피크림 2021.09.02 121 0 아 이 시벌 거 [6] ㅇㅇ 2021.09.02 85 2 각시윤 용혈관련 스킬써서 스턴걸리는거지 진실의문 2021.09.02 65 0 멸치랑 일반인 차이점 그거 있던데 [1] 화선 2021.09.02 90 0 채용권 못본지 일주일 넘은거같은데 [6] 던붕이 2021.09.02 106 0 구인/구직 협력사(였던 것) 전원 사망 [6] ㅇㅇ 2021.09.02 186 9 각시윤이 속박 들고 나오는거임 ㄷㄷㄷ [2] ㅇㅇ 2021.09.02 105 0 sr 선택권 뭐가좋음? [1] southpark 2021.09.02 79 -1 오..이게 전략전 낚시덱인건가 [2] 챈접음 2021.09.02 114 1 으아 사옥 애사심 오늘 다 끝냈다 에이미세컨드윙 2021.09.02 73 1 난 재무장 안 나왔으면 좋겠어 한우쟝 2021.09.02 90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02 15:2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