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아니 스비 이 ㅅㄲ들 나유빈 돈빨려고 한참 전에 출시한지가 언젠데 아직도 스킬과 떡밥에 관련된 요소 자체가 거의 없냐

육익이라는 조직은 목적만 있고

자세한 형성과정조차 보이지 않음

더군다나 유저들이 궁금한게 구관리국 ㅈ망한 다음에

나유빈이 마왕막으면서 어케 탈출했는지도 궁금한데

그런건 안나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