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나는 새끼마다 로우큔데 이기면 개좆만한 15점 주고 지면 30점 까이는데 다들 고만고만해서 한판 이기는것도 겨우 이기는데
그나마도 점수 오르고 까이는것도 일관성 좆도 없어서 150점 높은 새끼한테 져도 20점씩 까이고 그러는데 나는 100점 낮은 사람 이겨도 15점밖에 안주고
만나는 새끼마다 로우큔데 이기면 개좆만한 15점 주고 지면 30점 까이는데 다들 고만고만해서 한판 이기는것도 겨우 이기는데
그나마도 점수 오르고 까이는것도 일관성 좆도 없어서 150점 높은 새끼한테 져도 20점씩 까이고 그러는데 나는 100점 낮은 사람 이겨도 15점밖에 안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