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정보 애사심 극한의 극한까지 미룬 최종시각 으으윽 추천 31 비추천 1 댓글 25 조회수 2229 작성일 2021-09-03 04:26:04 수정일 2021-09-03 04:28:56 https://arca.live/b/counterside/33266580 여러 줄요약:오늘 오후(9월 3일 오후 3시 59분)까지는 무조건 기숙사 환경을 400이상으로 만들어서(84시간에 애사심 충전)캐릭터들 전부 뺐다 집어넣어야 7일 새벽 3시 59분에 애사심미션 클리어가 가능하다. 추천! 31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25] ㅇㅇ 2021-09-03 04:26:29 컨섹 2021-09-03 04:26:30 39분은 시발 ㅋㅋ 펼쳐보기▼ 촤드 2021-09-03 04:26:47 개추 펼쳐보기▼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9-03 04:26:58 2시간 33분 남았눙 펼쳐보기▼ ㅇㅇ 2021-09-03 04:28:30 300점 ㄴㄴ 400점 펼쳐보기▼ 으으윽 2021-09-03 04:28:38 ㄱㅅ 수정함 펼쳐보기▼ 님얼굴비매너 2021-09-03 04:28:36 판타지카 2021-09-03 04:31:47 사관사냥 2021-09-03 04:32:03 3시 59분 ㅋㅋㅋㅋ 펼쳐보기▼ DisplayPort 2021-09-03 05:20:15 말그대로 데드라인ㅋㅋ 펼쳐보기▼ 로아노크 2021-09-03 05:38:20 명함15개주기도 오늘해도가능하냐? 펼쳐보기▼ 으으윽 2021-09-03 05:43:10 오늘부터 싹 다 하면 가능. 4번 보내고 몇 시간 있다 하면 1번 더 보내지던데 일단 해보셈 펼쳐보기▼ 로아노크 2021-09-03 05:43:56 아그건 협력사창가서 시작하면 5개다이렉트로가능 펼쳐보기▼ 으으윽 2021-09-03 05:44:15 오....암튼 오늘부터 하면 일욜날 끝남 펼쳐보기▼ 이볼브원 2021-09-03 07:00:17 이 글보고 9분남기고 해냇음 ㄹㅇ루 ㄱㅅㄱㅅ 펼쳐보기▼ 힐데져아 2021-09-03 07:03:20 캐릭터를 전부 뺐다 넣어야돼? 펼쳐보기▼ 으으윽 2021-09-03 07:03:47 ㅁ?ㄹ. 난 걍 다 뺐다 넣었는데 한 놈으로 될 거 같긴 한데 펼쳐보기▼ 힐데져아 2021-09-03 07:04:05 심장 멎는줄 알았네; 펼쳐보기▼ 힐데져아 2021-09-03 07:04:13 힐데져아 2021-09-03 07:04:55 어제 한 이시간쯤에? 캐릭 하나 바꿔넣었는데, 오늘 저녁돼야 3분의 1칸 차잖아 그래서 안올라가있는거보고 불안하지만 설마 에이~ 이러고 있는데 시발 안도ㅟ면 스비에 불지른다 펼쳐보기▼ 으으윽 2021-09-03 07:05:12 걍 쿼츠 지르면 됨....ㅋㅋㅋ 펼쳐보기▼ 힐데져아 2021-09-03 07:05:52 메리스 2021-09-03 08:19:30 TAGname 2021-09-03 08:53:02 1100점인가 만들어서 36시간인데 애들 뺐다가 다시 넣어야 36시간 적용임? 펼쳐보기▼ 으으윽 2021-09-03 08:53:14 ㅇㅇ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고개를 들어라 킹 ㅇㅇ 2021.09.03 67 0 ✋질문 뉴비 이 중에 뭐 뽑음? [23] 마오쩌둥 2021.09.03 171 0 스비 이새끼들은 왜 패치 잘해놓고서 욕먹을짓 하나는 꼭 하네 진짜 [6] 불타는백두산 2021.09.03 169 0 이거 템 볼때마다 만든새끼 쳐죽이고싶음 [2] Badfinger 2021.09.03 144 0 B2엔 5명 드감? 요나기여신님 2021.09.03 61 0 스피라 딜템은 별로임? [2] 릴리는여고생 2021.09.03 114 0 그늘의 밑바닥 엔딩짤 가져왔다 [4] 한우쟝 2021.09.03 201 9 함선 체스의 장점 [5] 비질란테 2021.09.03 110 0 가구로 가두리양식할수있었네 [2] 눈물요정 2021.09.03 133 0 오 쉣ㅋㅋ 리그전 지리네 [6] 팔도 2021.09.03 157 0 기숙사 이거 환경점수 올리고 애들 재배치 해야됨?? [5] 불타는백두산 2021.09.03 95 0 머야 시발 귀 긁엇더니 귀에서 피나 [5] 컨섹 2021.09.03 129 0 그늘의 밑바닥 특징 [1] 한우쟝 2021.09.03 121 0 골디 셋옵 스충셋은 메이즈 메이즈 골골로 가는건가? [1] 에이미세컨드윙 2021.09.03 98 0 자고 일어나면 개쩌는 패노가 올라와있을것 [2]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9.03 101 0 남은시간 4일. 1.5주년 미션 다이브 1/5 [6] temprun 2021.09.03 127 0 이것도 갈라 보시지!!! [22] 유나펀치 2021.09.03 187 0 본인 최애 명작 3선 [5] 비질란테 2021.09.03 122 0 장비끼리 셋옵 교환가능했으면 좋겠다 [2]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9.03 93 0 함선체스가 개같은게 [4] 상자새끼 2021.09.03 110 0 이브금 다시 듣는데 왤케 좋음?? [4] 알만남 2021.09.03 132 0 본인 기숙사 정성들여서 꾸밈 [9] 컨섹 2021.09.03 197 3 선택권 뭐먹을까? [5] 츄르공장 2021.09.03 106 0 정보 애사심 극한의 극한까지 미룬 최종시각 [25] 으으윽 2021.09.03 2229 30 계정 어디 연동인진 찾았는데 좆된거 같다 [1] 땅콩없는고양이 2021.09.03 147 3 시발 이거뭐임 [9] 간결한닉네임 2021.09.03 174 0 소신발언)항모 구리지않음 [7] Badfinger 2021.09.03 173 0 밀리아 진짜 존나 세네 [4] 라익스가드 2021.09.03 137 0 아 좆인저 피해좀 그만나와라... [4] 샷건 2021.09.03 107 0 근데 함선체스 좀 아쉽긴 함 [6] 비질란테 2021.09.03 132 0 앞으로는 잘생긴 사람만 내 글에 댓글 달 수 있음 [22] 마오쩌둥 2021.09.03 154 0 에이미 뷰지 핥고 싶다 상자새끼 2021.09.03 83 -1 순불 에델 스킨 표정 개귀여움 [2] ㅇㅇ 2021.09.03 136 0 건틀렛 씨벌련 [1] 더듬어민주당 2021.09.03 94 1 ✋질문 아조씨들 뉴비 질문 하나 받아줘 [9] 너클볼 2021.09.03 144 0 화난다 [3] 장의사12 2021.09.03 77 0 ✋질문 이거 어떰? [5] 이러면안대요 2021.09.03 97 1 노무현이랑 노래 같이 하는거는 ㄹㅇ 존나 어려움 [5] 마오쩌둥 2021.09.03 100 0 퀸덕에 올컴플함 [4] Badfinger 2021.09.03 99 2 밸런스게임 [2] 비질란테 2021.09.03 75 0 함선체스 좆같으면 개추ㅋㅋ 우치하루피 2021.09.03 104 -8 함선체스 그리우면 개추 ㅋㅋㅋㅋ [7] 유나펀치 2021.09.03 212 -30 개노 41분전 ㅋㅋㅋㅋㅋ ㅇㅇ (211.197) 2021.09.03 74 0 카펀지)힐데는 "ㅤㅤㅤㅤ"다 [14] ㅇㅇ 2021.09.03 156 0 내 방 평가 좀 [5] 비질란테 2021.09.03 10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03 04:3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