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비질문에 답해조 Lindows 추천 1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66 작성일 2021-09-03 08:01:18 https://arca.live/b/counterside/33278751 이거 오퍼사면 손해임?그리고 덤으로 최초의 스킬충전속도 4셋 맞춤 축하해조 추천! 1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우치하루피 2021-09-03 08:01:37 오퍼 꼭 사셈 펼쳐보기▼ 소나기나기 2021-09-03 08:01:39 그 포인트로는 오퍼만 사는거임 펼쳐보기▼ 소나기나기 2021-09-03 08:01:56 pve 김하나 레나 pvp시그마 세리나 박정자 펼쳐보기▼ 촤드 2021-09-03 08:01:41 태포는 오퍼사는데만 쓰는거야 펼쳐보기▼ 달고나좋아 2021-09-03 08:01:47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9-03 08:01:51 오퍼는 정가로 사는게 낫긴 하지 오퍼뽑으론 얼마나 박아야 나올지도 모르고 펼쳐보기▼ 유나펀치 2021-09-03 08:02:23 그걸로 오퍼사는거임 다른거 사면 혼난다 펼쳐보기▼ 마에스트로 2021-09-03 08:02:44 축하해! 근데 엘자말고다르애한테 스충주자 ! 펼쳐보기▼ Badfinger 2021-09-03 08:02:46 와 2티어 존나야하다 펼쳐보기▼ ㅐㄴ 2021-09-03 08:03:09 포인트는 오퍼만 사는게 좋음 그리고 스충셋은 팬드말고 다른 애 주는게 더 좋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1.5 선택권 승부존 [5] 펩시는좀그래 2021.09.03 139 0 도미닉게이 먹방 좀 치노 [2] 편강역일섬 2021.09.03 91 3 지금 밀리아 위상이 전성기급 야누스 이상인듯 [10] MBT 2021.09.03 165 0 개노 [2] 간결한닉네임 2021.09.03 92 8 오르카 근데 에디피셔 딸 아님? [12] 시금치를싫어하는시그마 2021.09.03 230 0 노무현 전 대통령 사 [1] ㅎㅈ 2021.09.03 100 0 '각성 시즈' 주시윤 ㅐㄴ 2021.09.03 86 0 싯팔 드간다 [1] ㅣlㅣlㅣlㅣ 2021.09.03 67 0 개노 시간 일정한적이없네 [1] ㅇㅇ (175.121) 2021.09.03 66 0 어따쓰냐 [2] Badfinger 2021.09.03 86 -1 개노 [5] 반갑노 2021.09.03 120 0 건틀렛 건은 플레구간이 제일 재밌는듯ㅋㅋ [7] 샷건 2021.09.03 169 0 "카붕이 집합" [7] 묘갤러 2021.09.03 112 1 ??? : 개노요? [3] dwsss 2021.09.03 108 0 개노 57분전 ㄷㄷ Itsuki 2021.09.03 82 0 ......늦네에, 개노. 소나기나기 2021.09.03 94 0 아니 2주 뒤가 각시윤 창녀니까 오늘 개노하고 ㅇㅇ 2021.09.03 102 0 카붕이들이 왜 개노를 찾는지 알아? 골무 2021.09.03 65 0 딸배 기숙사에서 뛰어댕길줄 알았는데 [2] ㅇㅇ 2021.09.03 131 0 개노 365일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에이미세컨드윙 2021.09.03 74 0 카붕이들이 원하던 개노 ㅋㅋㅋㅋㅋ [7] 비염싫어 2021.09.03 189 -2 퇴근시간인데 5시면 [1] Badfinger 2021.09.03 74 0 오늘 개노 뜬다는데 dwsss 2021.09.03 86 1 뉴비질문에 답해조 [10] Lindows 2021.09.03 166 10 낮의 도마뱀 [1]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9.03 76 0 밀리아 없는사람이 없네.. 이거 못뽑죠 이제?? [5] ㅇㅇ (39.123) 2021.09.03 149 0 숨참는다 소닉 2021.09.03 54 0 사실 동아리하고 카운터사이드는 세계관이 같은거 아닐까 엘빅이 2021.09.03 102 0 요즘 전략전 맨날 똑같은 사람만 침 왕소라 2021.09.03 92 0 개누 1주일 1시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 2021.09.03 82 0 캬루 좀 궈여운듯 [2] 아메리고 2021.09.03 102 0 개노....없다? flaw 2021.09.03 66 0 개누 1시간전ㅋㅋ dwsss 2021.09.03 55 0 개노 1시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2021.09.03 61 0 뉴비 전당 3-4 미는거좀 도와줄사람 있음? [7] 허브맛솔트 2021.09.03 159 0 똥나무의 전례가 있어서 카사도 충분히 성공 가능하다고생각함 [1] 레드라이더 2021.09.03 106 0 상연이가 기숙사에서 아무것도 안해도 된다며 [3] 글림픽 2021.09.03 98 0 개누 떤냐 비염싫어 2021.09.03 52 0 갑자기 삘와서 오르카 키움 [8] 시금치를싫어하는시그마 2021.09.03 103 0 ???: 기숙사애 애사심은 그냥 넣은거에요 달고나좋아 2021.09.03 80 0 개누 1분전 골무 2021.09.03 54 0 부기~ 프룸 2021.09.03 46 0 그나저나 요즘 mmm이 뜸한거 같음 [4] 엘빅이 2021.09.03 132 0 개노 1분전 내셔널아나키즘 2021.09.03 47 0 개노 1분전 flaw 2021.09.03 5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03 08:0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