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한폐렴인데 미친 상사놈이 기어코 술자리 끌고가서 1:1로 술쳐먹었는데
먹다보니까 정치 얘기 나오고 재앙이랑 조와 국 등등 얘기 나왔음
근데 상사 시팔놈이 대깨문이어서 윤미향이랑 다 존나 옹호하더라고
다른때였으면 네네 하면서 씹었을건데
술취해가지고 일저질렀다 시발시발시발
그새끼한테 개소리좀 작작하라고 소리쳤음
그리고 존나 따졌음 뭘그리 잘했냐고
그래서 서로 존나싸우다가 가게 직원들이 말려서 집왔는데
주말동안 쉬는게 쉬는게 아닐듯 개시발
좆같다
그냥 집와서 카사나했어야 했는데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