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늒네 첫오퍼 뭐함 알려’줘’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88 작성일 2021-09-03 13:17:38 https://arca.live/b/counterside/33298976 모네카 쫌 꼴리는데 얘 해도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Cabala 2021-09-03 13:17:49 소나기나기 2021-09-03 13:17:50 이거갓겜이냐 2021-09-03 13:18:02 ㄴㄴㄴㄴㄴㄴ 펼쳐보기▼ RH 2021-09-03 13:18:07 범용성좋은 시그마 추천 펼쳐보기▼ OmO 2021-09-03 13:18:36 리 플 킹 받고 념글가자 펼쳐보기▼ 치마 2021-09-03 13:19:04 꼴리는거 사셈 나도 첫 오퍼가 체르노빌이엇음 펼쳐보기▼ 굽네바사삭 2021-09-03 13:19:18 시그마 레나 둘 중 하나면 될 거 같은데 건 생각하면 박정자 세리나는 첫 오퍼로 가져가긴 좀 그래 펼쳐보기▼ ㅇㅇ 2021-09-03 13:21:07 건에 집중할거면 시그마나 세리나가 좋긴 한데, 시그마는 1렙으론 그렇게 좋지는 않아서 pve도 할 생각이면 김하나도 괜찮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공익있으면 각힐 없어도 pve 다 밀지 않을까 [4] 판타지카 2021.09.03 130 0 건틀렛 힐데 에이미로 깡통잡기 [1] 참피대장 2021.09.03 140 0 지금 보니 가브리엘 전장 영 구리네 [1] 알만남 2021.09.03 111 1 비사중학교 현실에도있나해서 검색해봤는데 [4] 메론빵 2021.09.03 142 1 냉혹한 극한직업의 세계 [5] Irosis 2021.09.03 382 2 지아링 슴가패드팔면 재고걱정안해도될텐데 [1] 로아노크 2021.09.03 81 0 ✋질문 킹이랑 공익 있어도 무조건 각힐임? [8] 늒네 2021.09.03 184 0 "나는 끝까지 싸우겠다." [2] ㅇㅇ 2021.09.03 146 1 애니샵 첫굿즈가 아크릴피규어 펜릴, 알트 소대인거 부터가 글러먹었지 [5] 씨에스 2021.09.03 141 5 굿즈 물량을 한참전에 만든건가 [1] 두트리오 2021.09.03 123 2 이런거도 장패드 해줘 [2] Badfinger 2021.09.03 118 0 이런 일러로 굿즈를 만들어야지 [1] 엘빅이 2021.09.03 139 0 굿즈로 루시드 찌찌패드나오면 무지성 구매함 소나기나기 2021.09.03 98 0 드디어 공익공포증 극복했다 [6] 열상 2021.09.03 131 0 양하림 아크릴 굿즈였으면 하루만에 매진됬음 [2] 마오쩌둥 2021.09.03 106 0 일본의 좋은문화 받아들이자 [2]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9.03 141 2 모의작전티켓하나부족하네 펭귄국밥 2021.09.03 62 0 민병대 장패드 해줘 판타지카 2021.09.03 78 0 오늘도 카사 알차게 했다 [2] 묘갤러 2021.09.03 96 0 이볼브원 패시브 강평 사정거리 무한임? [4] 시니즈 2021.09.03 99 0 근데 난 진짜 펜릴 아크릴 만족함 [2] 베버 2021.09.03 113 1 미아핑찍는거 콘 있었으면좋겠다 [9] ㅇㅇ (175.121) 2021.09.03 114 0 장패드로 나왔으면 했던 일러들 모음 [35] 님얼굴비매너 2021.09.03 1981 38 ✋질문 늒네 첫오퍼 뭐함 알려’줘’ [8] ㅇㅇ 2021.09.03 188 0 응애 나 뉴비 abekar 2021.09.03 64 0 (권한 없음) 뭐 씨발 [9] 베버 2021.09.03 121 6 흑 나나하라 [3]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1.09.03 119 6 협력전/격전 샤오린이 초반에 내는거 대비 너무 DPS가 떨어지네 [19] diqkf운터 2021.09.03 233 1 건틀렛 오늘 되는게없노 [7] ㅇㅇ 2021.09.03 118 0 3-15 보추없이 깼다 [12] 마토바리사 2021.09.03 183 9 엔씨 60층 뚫을듯!! [1] Cabala 2021.09.03 79 0 램아가 초월시켰다 [5] 후려 2021.09.03 109 0 카사 굿즈가 매출 적긴 할듯 [2] 베버 2021.09.03 170 0 카사 굿즈 안팔린대서 장패드 사고옴 [4] 도스분충우지챠 2021.09.03 184 0 고민이 있음 [14] ㅇㅇ (14.4) 2021.09.03 111 0 ✋질문 애사심 이거 박아놓기만 하면 되는거지? Cacao 2021.09.03 67 0 모네 대회 오늘까지냐? [4] Doom_Daika 2021.09.03 96 0 힐데 너무 조아 [3] 토깡이 2021.09.03 344 1 셧다운제 아직 적용중이야? [5] 시이시이 2021.09.03 114 1 우흥~ [3] 카사하는병신 2021.09.03 389 0 카사 장패드 근데 일러 왜 다 저런거만 잇음? [5] Badfinger 2021.09.03 160 1 ✋질문 애사심 재배치 1명만 해도돼? [1] 카리용 2021.09.03 144 0 오늘 마지막 그림신청 받는다 [9]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09.03 11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03 13:2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