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연히 인구수가 라오랑 비교하면 류박의 분탕질로 반갈죽으로 토막났다가 회복된 게임인데
메인으로 살만한게 마우스 패드랑 머그컵밖에 없는데
솔직히 저거 장패드 저거 다 사는것도 실제 사용이 아니고 장식용이나 수집용으로 모아두는 사람이 더 많을듯

아 빨리 젖겜 젖패드처럼 지아링 찌찌 패드 만들어서 팔라고

당연히 인구수가 라오랑 비교하면 류박의 분탕질로 반갈죽으로 토막났다가 회복된 게임인데
메인으로 살만한게 마우스 패드랑 머그컵밖에 없는데
솔직히 저거 장패드 저거 다 사는것도 실제 사용이 아니고 장식용이나 수집용으로 모아두는 사람이 더 많을듯

아 빨리 젖겜 젖패드처럼 지아링 찌찌 패드 만들어서 팔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