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게임을 할때마다 느끼는게

집에서도 일하는 느낌이 드는것같다



처음에 했을때 그 짜릿했던 그 느낌을

다시 한번 느껴보고싶다








간지나는 조디악나이츠 이벤스토리가 

나온다면 어떨려나

내 부족하고도 이 허점한 마음을 채워줄지도 몰름

간지나게 안경을 벗고

간지나게 검정수트를 입고 각성하게 될

각한솔 스토리 기대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