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왜 좆데리아는 감튀가 힘이없을까 보노본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9 조회수 185 작성일 2021-09-03 15:03:18 https://arca.live/b/counterside/33306386 다른데 감자튀김은 다 빳빳하고 바삭한데뭔가 좆데리아만 감자가 축 늘어져있고 존나 눅눅함생각해보니까 화나네야 좆데 일루와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9] DButton 2021-09-03 15:03:43 그건 보통 매장에서 미리 일정량 튀겨놔서 그런거 아님? 펼쳐보기▼ 보노본호 2021-09-03 15:04:01 갈때마다 항상그런다고? 펼쳐보기▼ 나는빡빡이다 2021-09-03 15:04:06 오히려 맥날감자가 그런 느낌아님? 펼쳐보기▼ 보노본호 2021-09-03 15:05:16 으으윽 2021-09-03 15:04:11 포장되기전에 힐데 뷰지에 한 번 들갔다 나와서 그럼 펼쳐보기▼ 마오쩌둥 2021-09-03 15:05:07 제발요 펼쳐보기▼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1-09-03 15:04:20 점바점아닌가 펼쳐보기▼ 비염싫어 2021-09-03 15:04:26 아이스크림 가게에서 감튀시키니까 그렇지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보노본호 2021-09-03 15:04:35 당산초제일검장민섭 2021-09-03 15:04:36 짱데리아 감튀 음해하지마 펼쳐보기▼ 보노본호 2021-09-03 15:04:58 짱깨 롯데리아요? 님 혹시? 펼쳐보기▼ 마오쩌둥 2021-09-03 15:04:50 매장마다 다른거같은데 이건? 우리집 근처는 괜찮음 펼쳐보기▼ 암왕제군 2021-09-03 15:04:54 리플킹 가면 항상 통통한 감튀 줌 펼쳐보기▼ 로유미 2021-09-03 15:05:15 매장마다 다름 울동네 롯데리아는 감자튀김 바삭하고 빳빳함 펼쳐보기▼ Ozymandias 2021-09-03 15:05:38 그것도 맛있는데 펼쳐보기▼ 극한의가능충 2021-09-03 15:05:53 거기는 아이스크림 빙수 치즈스틱 판매점인데여 펼쳐보기▼ 로유미 2021-09-03 15:05:58 니네동네는 미리 튀겨놓고 쌓아놨다 주는가본데 펼쳐보기▼ 보노본호 2021-09-03 15:06:08 므우루 2021-09-03 15:08:02 눅눅하면 백퍼 미리 튀긴거지ㅋㅋㅋㅋ 매뉴얼에 그러라고 할 리도 없고 걍 똥밟은거임 다른 좆데리아는 글케 안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ㄹㅇ 밀리아 궁딜도 좆되네 [3] 고망호 2021.09.03 126 0 예~ [1] 젤다 2021.09.03 104 0 아직 외전캐 다 없는사람?? [13] 이히힝 2021.09.03 157 0 여긴 하루 초기화시간이 몇시야? [12] 온ㅁ냠마ㅣㅁ 2021.09.03 169 0 그림자 샤오린 화나네 [5] KaJun 2021.09.03 125 0 MMM 떡툰 왤케꼴림? [5] ㅇㅇ (202.186) 2021.09.03 217 1 각성 아키 출시기원 122일차 [1] 클러스트 2021.09.03 77 0 파파이스 감튀가 맘터감튀랑 같지않았나 [1] 보노본호 2021.09.03 67 0 오늘 태어나서 처음으로 버거킹 먹어봄 [8] 워렉 2021.09.03 118 0 각서윤 vs 각유나 [2] ddas 2021.09.03 103 0 힐데리아 꿀맛 사이드메뉴 [5] 나는빡빡이다 2021.09.03 87 0 근데 진짜 트위터를 왜 하는거임? [9] 내셔널아나키즘 2021.09.03 171 0 카사하면서 배뷰지 페티시 생겼음 ㄹㅇ... [2] 워렉 2021.09.03 132 1 빨리 파파이스 들어와라 [6] 극한의가능충 2021.09.03 96 0 베로롱 배뷰지는 어떻게 생겼을까... [1] 워렉 2021.09.03 103 0 아무래도 전당금딱확률이 낮아진거같아 [4] 이히힝 2021.09.03 92 0 롯데리아는 디저트 맛집임 극한의가능충 2021.09.03 73 0 롯데리아 양념감자가 지금 크링클컷으로 바뀌고 [10] DButton 2021.09.03 122 1 솔직히 감자튀김과 아이스크림은 갓데리아가 업계 탑임 [7] 당산초제일검장민섭 2021.09.03 114 0 다양한 인간군상 불쾌한물티슈 2021.09.03 103 1 아 까비 [3] 프룸 2021.09.03 118 5 근데 왜 좆데리아는 감튀가 힘이없을까 [19] 보노본호 2021.09.03 185 0 ✋질문 방금 첫 뽑기한 뉴빈데 [8] 꾸레버 2021.09.03 253 0 이지수 유체이탈.jpg [4] OwoM 2021.09.03 157 1 오 역대급 짤 주웠다 [14] 알만남 2021.09.03 260 5 패누 22시간 전 ㅋㅋㅋㅋㅋㅋㅋ 비염싫어 2021.09.03 75 0 타이탄공장 공장장은 탄공장장 [2] 가슴도없고인성도개판인스타 2021.09.03 126 1 ㅋㅋ 메카닉 나왓다 이볼브원드가자 [3] 고망호 2021.09.03 108 0 스포 오늘 그냥 개발자 노트 없음? 홍콩도마뱀 2021.09.03 129 0 잭오보니까 길티하고시픔 [1] 카사하는병신 2021.09.03 224 0 근데 젊유빈 머리에 머리띠는 누가준거임? 보노본호 2021.09.03 81 0 12시를 기점으로 페도 천안문 공지랑 모네상스 공지 내렸습니다 [2] DButton 2021.09.03 107 0 펭모네 아쉬운점 하나 독호메 2021.09.03 72 0 ✋질문 악몽 깰때 템세팅해주고그럼? [4] 펭귄국밥 2021.09.03 88 0 기순이.. 당산초제일검장민섭 2021.09.03 72 0 오늘 [4] 나란남자넌알까 2021.09.03 95 0 카케 여태 다스킵헀는데 [1] 펭귄국밥 2021.09.03 86 0 좀 있다가 상점에서 채용권 비틱 할 예정이다 ㅋㅋㅋㅋ [2] 마오쩌둥 2021.09.03 91 0 겜 하는데 시간 너무 오래걸리면 못하겠음 [3] 나는빡빡이다 2021.09.03 72 0 유리도 개운콥터같은 거 하고싶은데 [2] 판타지카 2021.09.03 93 0 갑자기 양념감자 먹고싶다 [7] 비염싫어 2021.09.03 100 0 sea섭 팬아트랑 만화 [8] DButton 2021.09.03 1473 30 이 로비 브금이랑 펭모네 잘 어울리네ㅋㅋㅋㅋ [3] 묘갤러 2021.09.03 141 4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03 15:1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