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희 컨소는 평일에 아티작 하고 주말 12시 땡하면 7단계 전까지 자유롭게 솔로 레이드 하든 뭘 하든 터치를 하지 않아서 이번에 론리 실험해본다고 치후유 빼고 넣었는데..
1~5까지 원콤, 6단계는 컨소원이 반피치는데 모네가 반대편 넘어가서 망함, 나머지 반피는 제가 처리했음..
어.. 이번주 아티가 센편이겠죠?, 저번주랑 딜차이가 1500~2000만 가까이 나는..
아마 아무런 제약이 없었고 핸디캡으로 언더로 한번 박고 시작 안했으면 7단계도 잡았을거 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