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로롱 카린 에델 쓰는데 에델 출격할때 카린보다 좀 앞에 놔야됨?


카린이 같이 맞고 뒤지는거 같은데 


아니면 차라리 에델 빼고 샤오린으로 다시 넣어야 되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