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각성캐 미니 유나 다음으로 뭐가 제일 나음? 익1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223 작성일 2021-09-04 12:47:58 https://arca.live/b/counterside/33357546 에이미 있는데공익은 -건- 이고각등이 퇴물각힐, 각서윤도 리콜박을 정도는 아닌거같고각수연/킹/퀸은 요즘 어느정도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소나기나기 2021-09-04 12:48:25 각디팬 하나정도는 있으면 좋음 펼쳐보기▼ 익1 2021-09-04 12:48:58 킹 출시때 웃음벨이었던거로 아는데 괜찮아짐? 펼쳐보기▼ 소나기나기 2021-09-04 12:49:14 무난한건 공익이고 건은 아예 손도 안댈거다 하면 각힐이고 킹은 지금 세리나땜시 애매함 펼쳐보기▼ 익1 2021-09-04 12:49:34 크리스피크림 2021-09-04 12:48:42 익1 2021-09-04 12:49:03 Nyx 2021-09-04 12:49:08 내기준은 전당5 오토에 공익넣고다니는데 허매골골 잘챙겨두면 은근 쓸곳 많던데 펼쳐보기▼ 익1 2021-09-04 12:50:15 옛날에 나 할때는 공익이 PVE에서 못써먹을정도였는데 많이 바꼇나보네 펼쳐보기▼ Nyx 2021-09-04 12:50:47 이번에 스케빈저 강습덱에서도 지원으로 재미좀 봤고 ㅇㅇ 근데 취향차이이긴 할것같네 펼쳐보기▼ Ozymandias 2021-09-04 12:49:42 수연:밴 아니면 기용 씹가능 pve도 좋음 퀸:유리대포, 지킬수 있다면 파괴력은 상상이상 킹:나도 끼워줘! 펀치로 함선 풍비박살 근데 미니 유나 있으면 에이미 그냥 들고 가는게 나을껄 펼쳐보기▼ 익1 2021-09-04 12:51:25 diqkf운터 2021-09-04 12:50:08 킹은 출시로 나름 괜찮아지긴 했음. 특히 건뿐만 아니라 격전에서도 취직하며 입지를 공고히 하는중 근데 에이미도 은근 밀리진 않아서, 에이미를 리콜할 이유는 없음. 미니유나 아니면 펼쳐보기▼ 익1 2021-09-04 12:52:35 ㅇㅇ 2021-09-04 12:50:30 킹은 되게 좋긴 한데, 건 상위권에선 세리나 보급되서 좀 약세긴 함 각수연은 전이랑 같이 노벤이면 다 쓰고, 퀸은 지금 메타에서 살아남기가 힘들어서 올라갈수록 줄어듬 에이미는 건에서 지금 잘쓰면 기적의 교환비로 겜 터뜨릴 수 있음 펼쳐보기▼ 익1 2021-09-04 12:53:32 유진 2021-09-04 13:03:03 미니로 바꿔먹는거 아니면 그냥 그대로 쓰셈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3주는 보급 돈거같은데 스충이 안 뜨네 타이테니윰 2021.09.04 51 0 자랑 하나 해도 되겠습니까 [12] 츄하이 2021.09.04 694 24 정보 노무 너무 부족함 ㅠㅠ [2] 325 (211.38) 2021.09.04 63 -1 스포 루시드 단편퀘에 [2] 클러스트 2021.09.04 117 0 오랜만에..실루엣 퀴즈해볼까? 1 [37] 쌉뉴비 2021.09.04 336 0 루크레시아가 마왕일 가능성도 있잖아 [12] 촤드 2021.09.04 150 0 스피라는 젖 탱탱할거같음? 오직제리만 2021.09.04 76 0 근데 ㄹㅇ 이런 사람이 어딨음.. [4] 잉딩 2021.09.04 90 0 이제 각성 주시윤 나올 때 힐데 재평가 받을 거 예상 된다 ㅋㅋㅋㅋㅋ [4] 마오쩌둥 2021.09.04 118 1 창작 스포츠웨어 힐데 러프 [20] 크리스피크림 2021.09.04 1116 57 류드밀라 or 아인 [3] 개굴쓰냠 2021.09.04 107 0 건틀렛 날먹컷! [1] 더듬어민주당 2021.09.04 108 1 그러네 다음 마왕은 뭘까 [2] 주시윤 2021.09.04 112 0 각 팀업에 어울리는 음식 상상해보자 [9] 아보라 2021.09.04 91 0 매카노 그만하고싶다 [2] Badfinger 2021.09.04 72 0 더러운 배신자 [6] 잉딩 2021.09.04 92 3 카사가 아무리 재밌어도 [32] starseeker 2021.09.04 184 2 창작 악당 면상 [3]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9.04 179 8 내가 봤을때 제일 삭제 시급한 캐릭은 [21] 촤드 2021.09.04 255 0 미리 비틱한다 비추박아라 [10]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09.04 94 2 건틀렛 날먹새끼들 점수 집어먹는거 못참겠다 [9] 110등 2021.09.04 165 1 오르카 외전 다봤다 [4] 서묘 2021.09.04 79 0 자막에 오류가 있는거같음 [2] 늒네조무사 2021.09.04 73 0 ✋질문 각성캐 미니 유나 다음으로 뭐가 제일 나음? [16] 익1 2021.09.04 223 0 카운터사이드 씹망겜임 [8] 츄하이 2021.09.04 900 23 신규 마왕이나 빨리 나왔으면 [8] 으으윽 2021.09.04 122 0 구인/구직 결국 못참았음...컨소 구합니다 [13] 달리자고라니 2021.09.04 723 3 채널위키 힐데 항목은 뭔 인격 왔다갔다 하는것 같네 [5] 크리스피크림 2021.09.04 103 1 리플 킹 공속셋 주면 됨? [6] 후려 2021.09.04 282 0 ㅋㅋ 맥주 마시고 싶어서 치킨 시키는 미친놈이 다있노 [4] 촤드 2021.09.04 98 0 이거 각성캐들 등장씬 못없앰? [7] ㅇㅇ 2021.09.04 124 0 소울워커 유저 절규 문서 킬링파트 [4] dwsss 2021.09.04 111 1 이겜 이터니움 안주냐? [8] ㅇㅇ (180.68) 2021.09.04 135 0 저번에 대시 조각 엄청나게 캤었는데 [15] 잉딩 2021.09.04 148 0 우리 착한말 할가요? [13] 앤뱃살 2021.09.04 159 0 저번 그늘이벤때 대시 조각 개창렬이엇는데 [7] 불면증환자 2021.09.04 144 -1 이거 보고 존나 끅끅거렸다 [6] dwsss 2021.09.04 212 -2 이볼브원 핵 (즐겁다) 카르텔잔당 2021.09.04 81 -1 난 저번 그늘 이벤트중에 겜시작함 [8] dlbodkel 2021.09.04 132 1 씨발이 유나로 리콜해버리려고 했는데 정들어버림 [9] 열상 2021.09.04 194 1 이거 말고 할 답변이 없는데? [1] 주블 2021.09.04 105 3 언제 다 밀지 잉딩 2021.09.04 54 0 서윤하고 좆목하고 싶다 [14] 촤드 2021.09.04 160 0 저번주부터 누가 자꾸 지렁이 먼저 잡는거지 [1] 잉딩 2021.09.04 113 0 100찍으니깐 목표가 없다 [4] 토깡이 2021.09.04 10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04 12:5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