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월정액 쿼츠, 주화는 지를거구


지금 각캐 선택권을 아에 9만인가 10만에 팔던데 


내가 지금 각힐, 각에이미, 각미니가 있는데


각유나 선택권이 가격이 혜자인지 궁금함


거기에 지금 기간이 얼마 안남은 이벤트 패키지들이 여럿 보이던데 


아직 뉴비라 뭐가 구성이 괜찮은지를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