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몰라 미친년인거 같은데 그냥 무시하고 가자

??? : 제자야... 이제 패드립도 안치고, 서류 업무도 떠넘기는 것도, 심심하다고 머리 때리는 것도, 라면 심부름도, 삥뜯기도, 기분 나쁘다고 정강이 걷어차기도, 너 노래 부를 때 후렴 스틸하는 것도, 너 라멘 먹을때 계란이랑 차슈 뺏어먹는 것도, 디깉이 치킨먹을 때 혼자서 다리 다 먹는짓... 이제 안 할게... 제발 돌아와...

(와 저년 아직도 구관리국 시절부터 있던 좆같은 버릇 못 고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