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 현생이 바빠서 카운터 사이드를 더 이상 못할거같음...
컨소원들한테 너무 미안하고 그동안 도와준 챈럼들도 너무 고마웠어 진짜 재밌게 하다가 갈게 ㅎㅎ


그래서 여기서 뭐 고르면 됨? PVP 안함 몰?루있음

요즘 현생이 바빠서 카운터 사이드를 더 이상 못할거같음...
컨소원들한테 너무 미안하고 그동안 도와준 챈럼들도 너무 고마웠어 진짜 재밌게 하다가 갈게 ㅎㅎ


그래서 여기서 뭐 고르면 됨? PVP 안함 몰?루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