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도 지금 그카가 고장나서 떼고 새거 구할때까지 내장으로 살고있는데
카사 PC클라는 ㄹㅇ 렉도 심하고 좀만 버벅이면 그러다 바로 팅겨서 블택으로 겨우 하다가
나는 윈10인데 우연히 내장 그래픽에 윈7인 환경에서 해봤는데 팅김없어서
호환성 윈7로 해봤는데 이러니까 렉도 없고 오래 해도 잘되더라
컴터마다 문제가 달라서 해결 안될수도 있긴한데 혹시 해결방법 찾아볼 카붕이를 위해 글남겨놓음

나도 지금 그카가 고장나서 떼고 새거 구할때까지 내장으로 살고있는데
카사 PC클라는 ㄹㅇ 렉도 심하고 좀만 버벅이면 그러다 바로 팅겨서 블택으로 겨우 하다가
나는 윈10인데 우연히 내장 그래픽에 윈7인 환경에서 해봤는데 팅김없어서
호환성 윈7로 해봤는데 이러니까 렉도 없고 오래 해도 잘되더라
컴터마다 문제가 달라서 해결 안될수도 있긴한데 혹시 해결방법 찾아볼 카붕이를 위해 글남겨놓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