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다음주 일단 밴 먹어야 하는거 ㅇㅇ (58.236)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10 작성일 2021-09-05 05:40:35 수정일 2021-09-05 05:41:28 https://arca.live/b/counterside/33397894 캐릭터 -> 구관검 , 이볼브원,밀리아함선 -> 알비온 , 마타도르공익도 이볼브원 지금 몇주째 노밴마냥 한번 더 노밴 가야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ㅇㅇ (175.121) 2021-09-05 05:40:52 삭제 수정 제발 펼쳐보기▼ 역린 2021-09-05 05:41:07 밀리아무조건 펼쳐보기▼ 종말 2021-09-05 05:47:32 *수정됨 밀리아는 벤일꺼 같고 깡통새끼는 또 노벤일수도 있음 깡통 요즘 상위권에도 많이 보이진 않더라 죄다 마타 구관검 ㅋㅋㅋㅋ 공익은 요즘 나오자마자 뒤지니 박정자도 못키니 근야 삭제라 애는 그냥 노벤갈꺼같고 펼쳐보기▼ ㅇㅇ (58.236) 2021-09-05 05:51:55 삭제 수정 마타도르,밀리아 겹쳐서 그렇지 둘다 없다 생각하면 공익 박정자 못터트려도 오래 버틴다 펼쳐보기▼ 종말 2021-09-05 05:52:41 내공익은 맨날 나오면 5초컷이라 시발 왜 성능이 다르노 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58.236) 2021-09-05 05:58:25 삭제 수정 *수정됨 아르티 안쓰는 공익이라면 그게 맞을꺼 허메골골체회 + 아르티리더 주고 굴림 난 물런 내 공익도 구관검 마타도르 덱한테는 순삭 펼쳐보기▼ 종말 2021-09-05 05:59:41 풀융합 풀템 아르티, 공익인데 써봐야 상대가 죄다 솔져덱 아님 메카덱이라 눈물나온다 ㅜㅜ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솔직히 이유리는 타입 바꿔줄만 하지 않ㅇ.ㅁ? [7] 오징어다리를오물거리는오르카 2021.09.05 142 0 카사 길드컨텐츠는 특이함 [2] ㅇㅇ 2021.09.05 116 0 아니 이게 뭐야 Mordrad 2021.09.05 56 0 ✋질문 잡공속셋 템들 다 갈아버릴까? [2] 킴카사디언최후의절정분수쇼 2021.09.05 80 0 세리나 이볼브 뭘로 잡아야함? [2] 진 2021.09.05 66 0 분탕 피감 vs 스충 머가 더 좋아?? [4] 샷건 2021.09.05 94 0 아 오토 풀리는거 ㅈㄴ 불편하네 ㅋㅋㅋㅋ ㅇㅇ 2021.09.05 63 0 항모는 민병대 함선이다 [4] 판타지카 2021.09.05 102 0 각시윤 9일 남았네 [6] 극한의가능충 2021.09.05 139 -1 선택권 스피라 받기 vs 분탕 받기 [3] 끼리릭 2021.09.05 116 0 이...이게... 대체 뭐노..... [3] Seksu 2021.09.05 452 0 애사심 미션 솔직히 병신 같음 [1] 극한의가능충 2021.09.05 106 0 잘생긴 놈들만 덤벼라 한우쟝 2021.09.05 70 3 애사심 가구배치 궁금한점 [1] 그런방안입니다 2021.09.05 91 0 구인/구직 14렙 각성 컨소에서 컨소원 모집합니다 [19] coronesa 2021.09.05 179 0 창작 ㄹㅇ ㅋㅋ 내놔 [15] 판타지카 2021.09.05 783 22 국왕검 밴 먹은적 있나? [6] 요나기여신님 2021.09.05 142 0 격납고 늘이는거 쿼츠 써야하니까 좀 아까움 c0in 2021.09.05 43 0 존나 역겹노 씹년들 ㅋㅋㅋ [14] 아이스링크샾 2021.09.05 343 3 연습)타이탄 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2021.09.05 65 0 엘소드도 아직 광고를 하네 [3] 람네 2021.09.05 179 0 내일부터 25만원 재난 지원금 신청 가능하네 [5] 극한의가능충 2021.09.05 173 0 분탕, 레지나 템좀 '골라줘' [5] 샷건 2021.09.05 97 0 다음주 일단 밴 먹어야 하는거 [7] ㅇㅇ (58.236) 2021.09.05 110 0 4셋옵은 sr부터 뜨는거 아니였어? [1] 아헹 2021.09.05 67 0 애호해죠 [9] 금지어다 2021.09.05 94 0 (권한 없음) 다음 격전은 솔져도 좀 키우고 공략 나온다음 박아봐야하나 [3] ㅇㅇ 2021.09.05 74 0 카운터 감사합니다.. 아까 질문글 답변보고 인테리어 패키지 삿음 [4] avanglist 2021.09.05 136 3 컨소 볼때마다 발기되서 미칠꺼같음 Fractal 2021.09.05 105 0 협력전/격전 여기덱에 도마 넣는게 딜 더 잘들어갈려나? 플로리 2021.09.05 82 0 뒤틀린 황천의 베로롱 반갑노 2021.09.05 103 2 애니보면 안되는 이유 [2] 애니안보는씹덕1 2021.09.05 107 3 카사 pve 컨텐츠 업뎃 주기 얼마나 돼? [3] 그런방안입니다 2021.09.05 62 0 오퍼부옵<~좀 미친 컨텐츠인듯 [1] ㅇㅇ 2021.09.05 87 0 ✋질문 선택권 뭐받을까 [2] ㅅㄱㅅㄱ 2021.09.05 73 0 겨우 선택권 받긴 했는데 [1] ㅇㅇ 2021.09.05 63 0 작능 따지는 기준 바뀜? [6] ㅇㅇ 2021.09.05 91 0 카붕이 책 2권 샀어! [7] 내셔널아나키즘 2021.09.05 172 -2 함선 선택권 여기서 뭐받음? [2] ㅇㅇ 2021.09.05 107 0 다음 110렙 할 각성캐 추천좀 [3] ㅇㅇ (221.158) 2021.09.05 100 0 이거 고급칩 사는건 낭비임? [3] Cake 2021.09.05 139 0 집꾸미기는 쿼츠 크레딧건물따로있어야했는데 [3] 펭귄국밥 2021.09.05 89 1 건에서 노밴 밀리아 진짜 무섭네 [1] swratra 2021.09.05 88 0 룩은 언제 등장함? [1] 씨에스 2021.09.05 54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05 05:5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