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루 풀개장 하나 가지고 있는 늒네입니다
1. 곧 레이크나 엔터 둘중 하나 뽑을 수 있는데 닥 엔터인가요? 어느 공략글에서 엔터 스킵해도 된다는 것을 본 거 같아서..
2. 1번을 뽑고 난 후에 ssr 함선 선택권은 뉴오하 뉴디트 중 뽑아야하나요? 빨리 pve 컨텐츠를를 종결시키고 싶은 맘이 큰데 천천히 재료 모으면서 뉴오하 뽑고 뉴디트 뽑으면서 선택권을 존버하면 pve컨텐츠 종결시키는데 더 오래 걸릴까요?
현재 다이브 47층, 전당2 정도 밀 수 있는 스펙입니다. 더 높은 수준의 pve를 가고 싶습니다. 이를 토대로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3줄요약
1. 함선 몰루 풀개장만 보유중
2. 엔터 스킵하고 레이크 건조 가능?
3. pve 콘텐츠 종결로 달려가는데 ssr 함선 선택권 아끼고 천천히 뉴오하 뉴디트 건조하면 많이 늦음?
현 스펙 - 다이브 47층, 전당2 수준, 더 높은 pve 하고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