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브 43층 밀었으면 45층 ㅈ밥이라메

44층인데 우리 2소대 4소대 전멸함


이게 뭐임 씨발!! 스피라 제이크 일해!!!

주시윤 구관검 일해!!!

100렙 여유없어서 니들이 일해야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