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씨발 뭐임 검은깃털갈까마귀 추천 36 비추천 0 댓글 48 조회수 1392 작성일 2021-09-05 13:53:26 https://arca.live/b/counterside/33428421 다이브 43층 밀었으면 45층 ㅈ밥이라메44층인데 우리 2소대 4소대 전멸함이게 뭐임 씨발!! 스피라 제이크 일해!!!주시윤 구관검 일해!!!100렙 여유없어서 니들이 일해야된다고!!! 추천! 36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8] 클러스트 2021-09-05 13:53:38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09-05 13:54:19 이터없어...있돈고 다박음.... 펼쳐보기▼ 내셔널아나키즘 2021-09-05 13:53:49 1286437 2021-09-05 13:54:02 서리별2 2021-09-05 13:54:07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09-05 13:54:50 각성김철수 2021-09-05 13:54:12 각성김철수 2021-09-05 13:54:22 ㅇㄷㄴ 2021-09-05 13:56:52 거 카운터피감있어서 솔저 많은덱으로 짜서 보스 밀어라 펼쳐보기▼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09-05 13:58:44 뉴비라 솔져 키운거 순경님하고 구관검 누나 밖에없음... 펼쳐보기▼ ㅇㄷㄴ 2021-09-05 13:59:20 어설트나 구관총도 키워놓은거 없나 펼쳐보기▼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09-05 13:59:34 구관총 80밖에 안됨 펼쳐보기▼ ㅇㄷㄴ 2021-09-05 14:00:09 딜할수있는 요건만 만들고 그걸로 미는게 셀거임 그래도 펼쳐보기▼ ㅇㄷㄴ 2021-09-05 14:00:20 쨋든 적당히 솔저 딜러 섞어서 같이써 그러면 펼쳐보기▼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09-05 14:00:54 40일안에 솔져들 있는거 다키워야겠다... 펼쳐보기▼ ㅇㄷㄴ 2021-09-05 14:01:37 있는거 다키울필욘없고 구관총 어설트 구관방 같은것만 키워두셈 나중에도 다 쓰이는 애들임 펼쳐보기▼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09-05 14:02:22 어썰트는 뭐야? 그 파란얘들? 펼쳐보기▼ ㅇㄷㄴ 2021-09-05 14:02:49 어썰트 트루퍼 r 레인저인데 3마리 전진출격 펼쳐보기▼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09-05 14:03:13 diqkf운터 2021-09-05 14:01:15 제이크??? 펼쳐보기▼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09-05 14:02:01 소대당 100렙 2개 3개박아놔서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09-05 14:02:15 왜 제이크야... 펼쳐보기▼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09-05 14:02:59 외전보고 대가리깨짐....4종도 잡는 비공식 최강카운터잖아...어캐참아...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09-05 14:03:41 걔 용병학살잔데 펼쳐보기▼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09-05 14:04:07 그거 워커 소령이란 나쁜놈 이라고 첸에서 그랬어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09-05 14:04:51 이렇게 또 악마들의 음해에 뉴비 한명 갔네 펼쳐보기▼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09-05 14:05:36 diqkf운터 2021-09-05 14:04:32 게다가 비공식 탑카운터지 최강도 아님... 수연이가 더 높음 펼쳐보기▼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09-05 14:05:10 스포하지마....6장 아직 안밀었다고... 펼쳐보기▼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09-05 14:05:22 diqkf운터 2021-09-05 14:05:40 이...거는 관리자 무료카케만 봐도 나오는 내용인데 펼쳐보기▼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09-05 14:06:29 목소리 1이 관리자고 2가 수연이었구나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09-05 14:07:28 그거 말고 관리자 카운터케이스에 젊수연이 나오는데 그 강력한 구관리국에서도 힐데와 함께 최강이라고 나옴 펼쳐보기▼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09-05 14:07:44 카운터사이드는서비스종료다 2021-09-05 14:05:35 Quaser 2021-09-05 14:07:45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09-05 14:08:05 다이브 지원소대 쓰게해줘... 펼쳐보기▼ Quaser 2021-09-05 14:08:17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09-05 14:08:40 쌉뉴비 2021-09-05 14:24:02 43이랑 45면 차이 꽤 있을텐데 펼쳐보기▼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09-05 14:52:06 어제 물어봤더니 누가 ㅈ밥이라 그랬어... 펼쳐보기▼ 쌉뉴비 2021-09-05 15:05:13 43 44는 그렇게 차이안나긴할거야 펼쳐보기▼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09-05 15:06:27 많이나....살려줘... 펼쳐보기▼ ㅐㄴ 2021-09-05 14:41:34 43층 깨면 45층은 ㅈ밥인데 44층이 문제네 ㄲㅂ 펼쳐보기▼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09-05 14:51:44 OmO 2021-09-05 15:43:57 45는 좆밥인데 이걸 44가 막네 펼쳐보기▼ 마에스트로 2021-09-06 01:45:47 ㅋㅋㅋ 뉴비귀여워 펼쳐보기▼ 하와와 2021-09-06 07:55:18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나이엘 언팩시절 짤이 아직 있네 [6] Rhidelz 2021.09.05 291 4 리그전 몰루킹 개사기인거같아 [2] UT 2021.09.05 98 3 마타랑 몰루 재료 겹치니까 부족하다 [1] 밤비 2021.09.05 95 3 유나콘 왜캐 귀엽지 [7] ㅇㅇ 2021.09.05 96 2 근데 유나는 왜 스킨 안주냐? [2] ㅇㅇ 2021.09.05 75 2 창작 수병 이디스 다들 좋아하길래 또 그려왔다 [31] 박스훈트 2021.09.05 1126 66 문의게 난리났네 주블 2021.09.05 93 2 정실이 누구든지간에 [6] Zionn 2021.09.05 108 3 오늘 그림 완성하려고 했는데 부모님이 자라고해서 [35] 지붕 2021.09.05 1115 28 아 문열라거~~ [2] 야한눈나 2021.09.05 52 1 뭐부터 해야할지 감이 안온다... [7] ㅇㅇ 2021.09.05 108 2 sea섭 나유빈 ㅋㅋㅋ [6] 딸기맛슈나 2021.09.05 248 2 나도 드디어 몰?루 오너 [4] 밤비 2021.09.05 64 3 카사가 게임성이 없는 수준이냐? [16] ㅇㅇ 2021.09.05 194 0 모작 스킵생겨서 좋은점...real ㅇㅇ 2021.09.05 61 1 ✋질문 씨발이 vs퀸 뭐가더 좋음? [2] ㅇㅇ (116.33) 2021.09.05 83 1 알바 야로나 검사 받아오라는데 [8] 눈꽃1 2021.09.05 97 2 협력사 한동안 놔뒀더니 4일미접이 있네 [3] 밥은먹고다니냐 2021.09.05 72 2 싱글벙글 채널은 뭐야 이왜줌 어디감? [3] ㅅㄴㅇ 2021.09.05 111 2 오늘 건 한판도 안했어.. TLCrow 2021.09.05 35 2 스텝업 지르는거 처음에 3900원짜리 주화만 챙기려는데 어떤거같음 [3] 보노본호 2021.09.05 96 2 말박이웹툰 후기 [1] 이거갓겜이냐 2021.09.05 89 2 복귀하자마자.... 배달부천장 퀸천장찍게 생김 ㅅ [3] 카붕쿤 2021.09.05 68 3 씨발 뭐임 [48]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09.05 1392 36 매카노 마렵달까 [1] 그런방안입니다 2021.09.05 50 2 소 전 힐머 머장 [1] 눈꽃1 2021.09.05 54 1 창작 커미션 받아서 그렸어 [31] 메망 2021.09.05 903 55 옌 옷차림에 놀라는 일반인 [3] 토깡이 2021.09.05 105 2 리그전 개꿀잼임 [3] 클러스트 2021.09.05 62 3 협력전/격전 아니 벌레 막타 담당이 2-4시에 마무리한다했는데 [4] 순애가낭만이다 2021.09.05 129 2 말박이 웹툰.jpg [7] 이거갓겜이냐 2021.09.05 429 4 애초에 근데 하림이는 왜 그런밈이... [6] ㅇㅇ (116.33) 2021.09.05 91 3 뉴비 각성 다모음 [5] ydk 2021.09.05 131 5 개꼴받네 [5]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09.05 69 3 비추박아줘 [6] 토깡이 2021.09.05 92 0 정실이니까 밀어주는건 당연하지 [1] 람네 2021.09.05 92 0 스캐빈저 보스룸 130 오토 왜이리 안돌아가지 [2] Edge 2021.09.05 85 1 벌써 12시네 [5] 클러스트 2021.09.05 70 1 개추요정 조종하는법 [3] 잉딩 2021.09.05 86 5 벌써 월요일이네 토깡이 2021.09.05 40 2 가은이 예쁘긴 해 Lucianick 2021.09.05 86 1 근데 금태가 유독 틀수연 개좋아하는거 같음 [3] 샤라링 2021.09.05 102 3 전당4 클탐 줄였다 [2] 뉴네는뉴뉴뉴 2021.09.05 82 2 건포 다 뺐다 클러스트 2021.09.05 29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05 14:0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