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왜줌이 기존 글 긁어오는 방식이라
이왜줌만 갔다 하면 먼 댓글이 개씹창 나버려서
아예 분리한 싱벙챈을 맹근거 같은데
괜히 규제 세워서 말 많은듯?
컴으로는 잘 안해서 우측에 이왜줌 싱벙챈 뜨는줄도 몰랐음
이왜줌이 기존 글 긁어오는 방식이라
이왜줌만 갔다 하면 먼 댓글이 개씹창 나버려서
아예 분리한 싱벙챈을 맹근거 같은데
괜히 규제 세워서 말 많은듯?
컴으로는 잘 안해서 우측에 이왜줌 싱벙챈 뜨는줄도 몰랐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