좆망해서 다음 세계로 넘어갈거라 생각하고
어차피 다죽을거라 생각해서 배신런 했더니
나유빈이 최대한 애들살리고 관리자새끼는 리셋안해서
좆데년 배신 다 뽀록남 ㅋㅋㅋ
미안하다 대사도 지 혼자있을때 독백으로 했으면
동정표라도 받을텐데 소대원들 뒤져가는데 저소리 하고
런해서 빼박 배신자됨

좆망해서 다음 세계로 넘어갈거라 생각하고
어차피 다죽을거라 생각해서 배신런 했더니
나유빈이 최대한 애들살리고 관리자새끼는 리셋안해서
좆데년 배신 다 뽀록남 ㅋㅋㅋ
미안하다 대사도 지 혼자있을때 독백으로 했으면
동정표라도 받을텐데 소대원들 뒤져가는데 저소리 하고
런해서 빼박 배신자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