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마는 사실 없어도 되는 수준이고

오퍼도 없어도 될듯


그냥 베로니카 소환하고 서윤(대적자) 후열에 넣고 베로니카 불사 타이밍에 맞춰서 리필해주면됨 함스는 제때 제때 써주고

몰루 2스로 카린 고개 돌리는게 중요한듯

타워 부셔지고 카린 2칸 남을때 유미나 투입해서 카린 녹이면 1분 30초 내 클리어 됨


템은

베로니카 노템이여도 되고

서윤 도전자

유미나는 이번에 뿌린 데빌셋


이렇게 가도 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