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전에 들어갔을때는 개털렸던 1층



루미는 ㅈ밥이고



이새낀 개단단함


4층에선 쉽게 잡음


5층 나이트빽도어로 승리


주시윤 반격맞고 얘들이랑 같이 넉백안당하고 지혼자 앞으로가서 함선때리고 있어...뭐야...무서워...





이제 크레딧 모으러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