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격전 3단계 클리어 처음으로 해봄
랭커덱 보고 하다가 함선 오퍼 스커탱 메인딜러스나 이렇게바꿈
수동으로 존나게 돌리면서 끌려가는거 쓰면 오퍼랑 함스로 조금이라도 개어거지 딜링 좀더 넣고 죽게 함

가슴만큼 거대한 딜량
잡몹이 많이 나온다면 pve에서는 옛날만큼 건재한 퀸마망

격전 3단계 클리어 처음으로 해봄
랭커덱 보고 하다가 함선 오퍼 스커탱 메인딜러스나 이렇게바꿈
수동으로 존나게 돌리면서 끌려가는거 쓰면 오퍼랑 함스로 조금이라도 개어거지 딜링 좀더 넣고 죽게 함

가슴만큼 거대한 딜량
잡몹이 많이 나온다면 pve에서는 옛날만큼 건재한 퀸마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