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더 B는 2페 뎀조절용 템이 없어서 결국 딜찍누로 승부봤음


어쨌든 깼으면 된거죠? 그쵸?


축하합니다


@모건빵


앞으론 솔메템에도 셋바를 잘 박겠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