쿼츠 영끌해서 36시간 1애사심 만들었는데 3일동안 안차서 오늘 찾아보니깐 

사원도 재배치해야하네 ㅅㅂ 내쿼츠 1.5주년 복귀햇더니 꼬접마렵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