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어떻게든 기를 써서 2700개 모으면 주간기채로 나가고

또 그거 사려고 쿼츠 아득바득 모으고

그냥 기채 포기하고 쿼츠부자 될까 그런 생각도 들음

한달만 참으면 10000쿼츠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