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마 이계사무소 당분간 출시가 막혔다는 이유로
다음 전용장비는 조디악 블루나이츠로 해서 전원 랜덤 파밍에 에리어스 템만 개사기로 만들고 나머지는 전부 지뢰로 만들고
건틀렛 다음 시즌 스킬충전속도 20%증가로 맞춰놓고
EP 7 다이브 50층만큼 어렵게 만들어놓고
윌버가 떵떵거리면서 가재 게 붕어들이 모두 평등하게 사는 세상을 만드는 스토리를 써주겠냐고 ㅋㅋ

설마 이계사무소 당분간 출시가 막혔다는 이유로
다음 전용장비는 조디악 블루나이츠로 해서 전원 랜덤 파밍에 에리어스 템만 개사기로 만들고 나머지는 전부 지뢰로 만들고
건틀렛 다음 시즌 스킬충전속도 20%증가로 맞춰놓고
EP 7 다이브 50층만큼 어렵게 만들어놓고
윌버가 떵떵거리면서 가재 게 붕어들이 모두 평등하게 사는 세상을 만드는 스토리를 써주겠냐고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