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마 이계사무소 당분간 출시가 막혔다는 이유로


다음 전용장비는 조디악 블루나이츠로 해서 전원 랜덤 파밍에 에리어스 템만 개사기로 만들고 나머지는 전부 지뢰로 만들고


건틀렛 다음 시즌 스킬충전속도 20%증가로 맞춰놓고


EP 7 다이브 50층만큼 어렵게 만들어놓고


윌버가 떵떵거리면서 가재 게 붕어들이 모두 평등하게 사는 세상을 만드는 스토리를 써주겠냐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