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허리디스크 터져서 시술받고 재검해서
이번 8월에 3주 기초군사훈련 받고 왔다.
근데 신경마비 증상까지 올 정도로 상태 안좋아져서
수술받게 생겼음.
며칠전부터 터진디스크가 신경을 꽉 눌러서
발가락이랑 발목이 절반밖에 안올라간다.
내일 오전에 입원수속하고 오후에 수술할 예정이다.
카사 해야하는데 수백만원 깨지게 생겼노ㅋㅋ
시술받고 나서 공익됐다고 좋아했던 내가 병신같누

작년에 허리디스크 터져서 시술받고 재검해서
이번 8월에 3주 기초군사훈련 받고 왔다.
근데 신경마비 증상까지 올 정도로 상태 안좋아져서
수술받게 생겼음.
며칠전부터 터진디스크가 신경을 꽉 눌러서
발가락이랑 발목이 절반밖에 안올라간다.
내일 오전에 입원수속하고 오후에 수술할 예정이다.
카사 해야하는데 수백만원 깨지게 생겼노ㅋㅋ
시술받고 나서 공익됐다고 좋아했던 내가 병신같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