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허리디스크 터져서 시술받고 재검해서 

이번 8월에 3주 기초군사훈련 받고 왔다.


근데 신경마비 증상까지 올 정도로 상태 안좋아져서

수술받게 생겼음.


며칠전부터 터진디스크가 신경을 꽉 눌러서 

발가락이랑 발목이 절반밖에 안올라간다.


내일 오전에 입원수속하고 오후에 수술할 예정이다.


카사 해야하는데 수백만원 깨지게 생겼노ㅋㅋ


시술받고 나서 공익됐다고 좋아했던 내가 병신같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