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코핀 밴이 의외로 이볼브원에게 정타로 들어감? 천공분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91 작성일 2021-09-09 12:00:23 https://arca.live/b/counterside/33689705 레이크 이볼브원 쓴다는 이야기는 들었는데 생각보다 핵탄두에 후열 덜 갈린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비염싫어 2021-09-09 12:01:07 타격 크지 당연히 펼쳐보기▼ 천공분열 2021-09-09 12:01:32 코핀6 버프가 어케 되더라 펼쳐보기▼ 비염싫어 2021-09-09 12:02:03 공,피감 15퍼 펼쳐보기▼ 주블 2021-09-09 12:01:43 함선 패시브에 공뻥을 못 받으니까 펼쳐보기▼ ㅇㅇ 2021-09-09 12:01:44 근데 레이크나 엔터타면 여전함 깡통따개 아니면 개힘듬 펼쳐보기▼ ㅇㅇ 2021-09-09 12:02:37 타격 좀 큰게 공벞하고 꽁짜 타라스크 한 개가 없어서 스택 한 개 더 차이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유튜브 보다가 뭔가 싶어서 다시 올려다봄 [2] 잉딩 2021.09.09 88 -1 샤오린은 강력했다 [1] 59XZa 2021.09.09 52 0 챌린지 파밍 손절함 ㅇㅇ 2021.09.09 60 0 1일 1그림을 하기로 했는데 [4] 쿵쿵홍 2021.09.09 63 0 스포 LSY STRIKE [6] 클러스트 2021.09.09 1294 49 여신님 [1] 마음여린 2021.09.09 86 2 가끔 옛날글에 댓글달리더라 [1] 이히힝 2021.09.09 85 2 씨발 뭐먹지 [7] 오직제리만 2021.09.09 90 0 와 쿠키런 소닉 콜라보하네 ㅋㅋㅋ [4] 샷건 2021.09.09 637 0 추석때 역대급 패키지뜰거같음 [4] 앗발꿍 2021.09.09 122 0 카사 스충버프랑 보호막 중첩댐? ㅇㅇ (119.69) 2021.09.09 158 0 제이크 스킨있음? [4] 달고나좋아 2021.09.09 70 0 좋은 말로 할 때 명함 보내라 [8] 어스름 2021.09.09 97 0 대회 영혼의 맞다이 대회) 부동 패싱 [6] dlbodkel 2021.09.09 862 26 건틀렛 직사의 마안 제인도우 출시해줘 [1] 결왕 2021.09.09 140 0 죄송하지만 대회규정을 하나추가해도되겠습니까? [5] 아무튼아님 2021.09.09 130 11 이수연 이년 왜 계속 경직 넣음 [2] 학점대폭발 2021.09.09 113 0 맞다이 빡쌔네 카르텔잔당 2021.09.09 42 0 220 사관사냥 2021.09.09 42 0 이름햐여 [1] 하루한캔데자와 2021.09.09 46 0 솔직히 스나로 나온 이유를 모르겠음 [2] 쿵쿵홍 2021.09.09 80 1 개병신 레전드 ㅋㅋㅋㅋㅋ [1] 오징어다리를오물거리는오르카 2021.09.09 86 0 시그마 스킨 많아서 행복함 [1] 팔도 2021.09.09 159 0 ✋질문 코핀 밴이 의외로 이볼브원에게 정타로 들어감? [6] 천공분열 2021.09.09 91 0 자세히 보면 모네랑 닮은 캐릭터 [2] ㅇㅇ 2021.09.09 63 0 머신갑따위로는 념글을 가지 모타는거신가 [2] Koreanbural 2021.09.09 79 0 이게 되네 ㅋㅋㅋ ㅇㅇ 2021.09.09 62 0 대회 맞다이 대회) 카린 웡 [5] 라샤 2021.09.09 154 2 썬볼 110렙 찍으면 깨겠다 [1] DButton 2021.09.09 81 -1 짤녀가 꼴리는데 정상임? [3] 쿵쿵홍 2021.09.09 107 0 이새끼 머함 [2] 프룸 2021.09.09 69 0 건틀렛에 각성넣는 애들은 쓸때마다 해당캐릭한테 강간당해야함 [8] ㅇㅇ (121.179) 2021.09.09 141 0 맞다이 대회 걍 류드 쓰면 압도적 아님? [6] Zionn 2021.09.09 158 0 씨발 진짜 살면서 별 꼴을 다보네 [1] 머때매안뎀 2021.09.09 84 0 김치찌개보다 국물 좀 더 적은게 짜글이인데 [4] DButton 2021.09.09 95 -1 건틀렛 미나링 왠일로 밥값한다냐 ㅋㅋ [1] Zinma 2021.09.09 135 0 광고 보고옴 [3] ㅇㅇ 2021.09.09 68 -1 건틀렛 킹 개쩐다 진짜 [8] 달고나좋아 2021.09.09 150 0 "아 개운하다~" [5] 미야 2021.09.09 127 0 음 덱에 각성 넣는 게이들이 너무 많군 [2] ㅇㅇ (121.179) 2021.09.09 106 -2 이 씨발 화장실 바닥에 똥지리는건 머때매안뎀 2021.09.09 98 -2 커스텀5 마지막 크레딧도 좋음?? [3] 벽람아아프지마 2021.09.09 96 0 아씨 셋바780개 날아가니까 어질어질하네 [4] Brune 2021.09.09 124 4 시그마 한복 [1] 닉변이야 2021.09.09 72 0 아 씨발 [1]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9.09 5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09 12:0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