념글에 있다시피 신작게임 판호 전면 금지에

+
게임인방 도네금지
보추팔이 금지
BL팔이 금지





틀딱들이 게임 질병취급하는 거

ㄹㅇ 맞는 생각인지
아니면 그냥 꼰대질인지


저 규제 10년 정도 지속하면 답 나올듯 ㅋㅋㅋ